미등록페이지

미등록페이지

료 제공 구글은 인공지능(A

test
2025.04.21 10:39 24 0

본문

사용자 요구 따라 추론수준 제어- 실시간 요약·문서 탐색 최적화- ‘비주얼 AI’ 갤S25에 무료 제공 구글은 인공지능(AI) 신규 모델 ‘제미나이2.


5 플래시’를 전격 공개했다.


구글이 오픈 AI와 마이크로소프트를 향해 반격에 나선 셈이다.


삼성전자가 올 여름 출시할 가정용 AI(인공지능) 로봇 ‘볼리’(사진)에 구글 클라우드의 생성형 AI제미나이가 탑재된다.


올해 가정용 AI 로봇의 원년이 시작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삼성과 구글은 일상 속 자연스러운 대화가 가능한 로봇 구현을 위해 협력할.


챗GPT 개발사 오픈AI 출신의 아라빈드 스리니바스 등이 지난 2022년 설립한 AI 검색 스타트업이다.


오픈 AI의 챗 GPT, 구글의제미나이등과 경쟁 중이다.


최근에는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에서 영역을 확대하며 브랜드 입지와 인지도를 키우고 있다.


인지도 확대를 통해 이용자 수를 늘리려는 전략이다.


구글은 '르세라핌'과 협업해 안드로이드 및 최신 생성형 AI 모델 '제미나이'의 활용법을 알리는 글로벌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음악 콘텐츠와 기술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성범죄변호사


정부와 기업이 AI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안전하게 사용하는 데 도움.


[서울경제] 구글이 최신형 인공지능(AI)제미나이2.


5 플래시 추론 버전에 딥시크에 버금가는 공격적인 가격정책을 적용했다.


전날 선보인 ‘o4 미니’의 가격경쟁력에서 타격을 입게 된 오픈AI는 속도가 느린 대신 절반 가격인 ‘플렉스 요금제’로 대응에 나섰다.


르세라핌이 지난달 구글의 생성형 인공지능(AI)제미나이를 활용한 신곡 ‘컴 오버(Come Over)’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사진 = 하이브 유튜브 갈무리] 구글은 케이팝 걸그룹 르세라핌과 손잡고 생성형 인공지능(AI)제미나이의 활용법을 알리는 글로벌 캠페인을.


구글] 구글이 동영상 생성 인공지능(AI) 모델인 ‘비오’(Veo)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비오2’를 정식 출시하고 이를 주력 모델 ‘제미나이’에 탑재한다.


15일(현지시간) 더 버지 등 외신에 따르면 구글은 이날부터 ‘비오2’를 구글의 프리미엄 AI 요금제인.


제공 구글이 지난해 말 공개한 영상 생성 인공지능(AI) 모델 ‘비오 2’를 정식 출시했다.


별도 앱이 아닌 자사 주력 모델인 ‘제미나이’에 통합하는 방식으로 빅테크의 AI 통합 움직임을 따랐다.


15일(현지시간) 구글은제미나이앱과 웹사이트에서 유료 구독제인.


16일 더버지 등 외신에 따르면 구글은 비오2를 유료 AI 서비스인 '제미나이어드밴스드'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시작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확인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