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늘어난 미국과 유럽 등을 공략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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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1.24 07:38 105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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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은 대신 'K라면'흥행으로 수출이 늘어난 미국과 유럽 등을 공략하고 있다.


지난 2023년 10월부터 미국 캘리포니아 2공장에 생산 라인을 추가로 가동하면서 연간 생산 가능량이 크게 늘었다.


여기에 2026년 상반기 완공을 목표로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 수출 전용 공장을 짓고 있다.


" 추억의'농심라면'을 발견한 가족들의 반응이다.


창립 60주년과 함께 다시 돌아온 농심라면.


과거 인기를 끌었던 제품을 재출시하는 최근 식품업계 트렌드를 반영한 추억의 라면을 직접 먹어봤다.


라면 패키지는 출시 당시 디자인을 계승해 과거'농심라면'을 기억하는 세대에겐 추억을, 젊은 세대에겐 레트로의 신선함을 더하며 라면업계 선두자로서의 입지를 한 번 더 공고히 했다.


농심의 전신인 롯데공업주식회사는 1975년'농심라면'을 선보이며 라면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농심은 최근 창립 60주년을 맞아 1975년도에 내놨던 ‘농심라면’을 다시 출시했다.


이는 당시 ‘형님 먼저, 아우 먼저’라는 광고 문구로 인기를 끌었던 제품이다.


서울우유협동조합도 12년 전 단종된 ‘미노스 바나나우유’를 선보였다.


1993년도에 출시한 이 우유는 2012년 단종됐으나 소비자의 끊임없는.


http://hanbatlibrary.kr/


따르면, 지난해 한국라면수출액은 12억4845만 달러(약 1조8100억원)로 전년 대비 31.


1% 증가하며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현재농심은 100여개국에라면을 수출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에는 유럽 판매 법인을 설립할 계획이다.


지난해 40% 수준이었던 해외 매출 비중을 올해 50%까지 확대하는 것도 목표로 하고 있다.


농심이 창립 60주년을 맞아 레스토랑 예약앱 ‘캐치테이블’과 협업, 올해 전국 60개 다이닝에서 신라면, 짜파게티 등 다양한농심 라면을 활용해 만든 특별한 요리를 선보인다.


농심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K라면의 위상을 강화하고라면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한다는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체험은 한국 대표라면브랜드인농심 라면공장 투어를 통해 외국인들에게 K푸드의 우수성과 매력을 전달하기 위해서 기획됐다.


이날 만난 러시아인 옥사나 씨(26)는 해물짬뽕을 좋아해 오징어 짬뽕을 집어 들었다.


옥사나 씨는 “러시아에서 신라면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면서 “저는 해물 요리를.


농심은 창립 60주년을 맞아 레스토랑 예약앱 '캐치테이블'과 협업, 올해 전국 60개 다이닝에서 신라면, 짜파게티 등 다양한농심 라면을 활용해 만든 특별한 요리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농심은 이번 협업을 통해 K라면의 위상을 강화하고라면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한다는 계획이다.


농심은 23일 "창립 60주년을 맞아 레스토랑 예약앱 '캐치테이블'과 협업, 올해 전국 60개 다이닝에서 신라면, 짜파게티 등 다양한농심 라면을 활용해 만든 특별한 요리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농심은 이번 협업을 통해 K라면의 위상을 강화하고라면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한다는 계획이다.


■농심, 전국 60개 다이닝에서 ‘라면요리’ 선보인다농심이 창립 60주년을 맞아 레스토랑 예약앱 ‘캐치테이블’과 협업, 올해 전국 60개 다이닝에서 신라면, 짜파게티 등 다양한농심 라면을 활용해 만든 특별한 요리를 선보인다.


비놀로지(‘락사컵라면’), 우텐더(‘한우짜파게티’) 등라면요리로 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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