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등록페이지

미등록페이지

건의 집행 조치를 취했으며, 여러

test
2025.01.20 11:31 130 0

본문

성성자이 레이크파크 모델하우스


그의 SEC는 지난 4년간 약 100건의 집행 조치를 취했으며, 여러암호화폐플랫폼에 대해 사전 해명 요구 통지를 발송했다.


암호화폐업계는 겐슬러의 집행 중심 규제에 비판의 목소리를 높여왔고,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은 취임 즉시 겐슬러를 해고하겠다고 밝혔다.


도널드 트럼프와 멜라니아 트럼프가 각각 밈코인을 출시하면서암호화폐업계에 새로운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트럼프 코인’은 출시 이후 주말 사이 12배 넘게 올랐다가, 멜라니아 트럼프가 경쟁 코인을 발표한 뒤 급락했다.


20일 파이낸셜타임스(FT)에 따르면 트럼프의암호화폐‘$TRUMP’는 17일.


ㄱ씨 등은 2022년 1월부터 지난해 9월까지 서울 성동구, 경기 파주·연천군 등 전국 5곳에 사무실을 두고 가짜 가상자산(암호화폐) 매매 누리집을 활용해 불법 도박 누리집 112곳에서 1조1천여억원의 도박 자금을 세탁해주고 100억여원의 부당이득을 챙긴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 말을 들어보면, 이들은 2022년.


미국 대통령 취임식을 코앞에 두고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부부가 밈 코인(실질 기능은 없는 재미로 만들어진암호화폐)을 각각 발행했다.


가상자산(암호화폐) 우호적인 대통령이 되겠다고 공언해 온 트럼프에 대한 기대감 때문에 트럼프 코인은 최고 3만% 넘게 올랐고, 아내 멜라니아 코인도 급등세다.


특히 '친(親) 가상자산(암호화폐) 대통령이 되겠다'고 공약한 트럼프 당선인이 발행한 자체 밈코인(유행성 코인) ‘오피셜 트럼프’($트럼프)는 하루 만에 1000% 폭등, 시가총액 100억 달러를 돌파했다.


20일 코인마켓캡에 따르면 이날 오전 6시 30분 기준 트럼프 밈코인 가격은 24시간 전보다 230% 오른 48.


암호화폐거래소 주멕스(Zoomex)가 전 세계암호화폐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하는 총 상금 215,500 달러가 걸린 ‘코인플루언서 대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암호화폐에 대한 대중의 관심을 높이고 글로벌 커뮤니티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주멕스는 이를 통해암호화폐생태계의 성장을.


도널드 트럼프의 TRUMP 밈코인 출시로암호화폐검색량이 급증하고, 내부자 거래 의혹이 불거진 가운데,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는 노바 랩스(Nova Labs)를 미등록 증권 판매 혐의로 고소했다.


20일(현지시간)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도널드 트럼프의 TRUMP 밈코인 출시 이후암호화폐관련 용어의.


이는암호화폐(가상화폐) 시총 19위에 해당한다.


전일 트럼프 코인은 약 900% 폭등, 73.


이에 따라 시총이 140억달러를 돌파해 전체암호화폐시총 14위까지 올랐었다.


그랬던 트럼프 코인이 상승폭을 크게 줄인 것.


이는 멜라니아 코인이 발행됨에 따라 투자가 분산되고 있기.


나도, 전임 SEC 위원장인 제이 클레이튼(Jay Clayton)도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이 증권이라고 말한 적 없다", "대부분의암호화폐는 투기와 불법 활동 외에 아직 지속 가능한 사용 사례를 입증하지 못했다", "암호화폐산업에는 사기가 많이 발생하는데, 이는 결코 우연이.


암호화폐거래소 주멕스(Zoomex)가 총 상금 21만5500 달러를 걸고 전 세계암호화폐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하는 ‘코인플루언서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암호화폐에 대한 대중의 관심을 높이고, 글로벌 커뮤니티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대회는암호화폐시장에 대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확인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