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등록페이지

미등록페이지

황정음이 두 아들을 물론 집까지

test
2025.02.26 06:03 158 0

본문

이날 영상에는 황정음이 두 아들을 물론 집까지 최초 공개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현재 황정음이 거주 중인 집은 서울 용산.


마님 황정음은 '솔로언니'로 본인 등판을 알리며 두 아들과의 일상을 최초로 선보인다.


황정음은 지난 2020년 5월 서울 이태원동단독주택을 약 46억원에 매입했다.


마당이 넓은 2층단독주택으로, 가정집이라고 하기에는 흔치않은 마감재부터 독특한 화장실 구조가.


25일 매각기일을 앞두고 있는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 2층단독주택[이건욱 PD] 아이돌 그룹 블락비 출신 피오(본명 표지훈)가 임차한주택이 경매로 나와 관심이 쏠리고 있다.


https://www.swcareer.or.kr


경매 개시 후 유찰이 반복되면서 최저입찰가가 3억원까지 떨어졌지만, 8억원의 전세.


오는 3월이면 초등학교 6학년이 된다는.


정준호의 아내 이하정은 23일 개인 계정에 "시욱의 첫 VEX(벡스) 대회 파이널 진출.


솔로라서’ 안방마님 황정음은 ‘솔로언니’로 본인 등판을 알리며 두 아들과의 일상을 최초로 선보인다.


특히 마당이 넓은 2층단독주택으로, 가정집이라고 하기에는 흔치않은 마감재부터 독특한 화장실 구조가 돋보이는 ‘정음 하우스’가 첫 공개돼 눈길을 끈다.


식이, 강식이 엄마 황정음"이라고 본인을 소개하면서 집을 공개했다.


황정음이 두 아들과 사는 집은 2층단독주택이다.


황정음은 2020년 5월 서울 이태원동단독주택을 약 46억원에 매입한 바 있다.


넓은 마당과 통창이 이목을 끌었다.


앞서 공개된 영상에서 황정음은 ‘솔로언니’로 본인 등판을 알리며 두 아들과의 일상을 최초로 선보인다.


특히 마당이 넓은 2층단독주택으로, 가정집이라고 하기에는 흔치않은 마감재부터 독특한 화장실 구조가 돋보이는 ‘정음 하우스’가 첫 공개돼 눈길을 끈다.


23일 오후 7시 28분쯤 성주군 용암면단독주택에서 불이나 소방당국이 화재를 진압하고 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확인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