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등록페이지

미등록페이지

맞춤형 채무조정 프로그램'을 시

test
2025.02.26 05:28 149 0

본문

맞춤형 채무조정 프로그램'을 시행한다.


또 폐업예정 소상공인 뿐만 아니라 이미 폐업한 소상공인에게도 '폐업자 저금리·장기분할상환프로그램'이 적용된다.


맞춤형 채무조정은 채무상환에 어려움이 예상되는 차주를 대상으로 하는 은행 자체 채무조정 프로그램.


을 시행한다고 오늘(24일) 밝혔습니다.


폐업 '예정' 소상공인뿐만 아니라 이미 폐업한 소상공인에게도 '폐업자 저금리·장기분할상환프로그램'이 적용됩니다.


'맞춤형 채무조정'은상환에 어려움이 예상되는 차주를 대상으로 하는 은행 자체 채무조정 프로그램.


대출유형에 관계없이 2년간 거치기간을 부여해 원금상환부담을 완화한다.


은행연합회는 24일 “폐업을 준비하는.


덜기 위해 '맞춤형 채무조정 프로그램'을 시행한다.


폐업예정 소상공인 뿐 아니라 폐업한 소상공인에게 '폐업자 저금리·장기분할상환프로그램'을 적용할 방침이다.


24일 은행연합회는 소상공인 채무조정 프로그램인 '맞춤형 채무조정'과 '폐업자 지원 프로그램'을.


조정 프로그램은 연체 전이지만 대출상환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위한 대책이다.


정상 차주라도상환에 어려움이 예상되는 차주에 대해 장기분할상환, 금리 감면 등을 제공한다.


구체적으로 기존 사업자대출을 최대 10년(담보에 해당, 신용의 경우 최대.


지면서 카드 대금을 연체 중이었다.


이에 삼성카드는 상담을 통해 차주 상황에 가장 적합한 채무조정인 일부 채무감면과 일부분할상환을 제시했다.


고객 A는 채무조정 진행 후 남은 카드 대금을 정상상환했다.


#20대 고객 B는 실직 후 갑자기 소득이 끊기면서.


나섰고, 은행 측은 A 씨가 구직의사와 능력이 충분하기 때문에 단기간 내 재취업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판단, A 씨에게분할상환(대환)을 제안했다.


채무조정을 한 A 씨는 신용카드 이용 등 금융거래를 지속하며 구직활동에 전념해 취업에 성공해 남은 대출을.


다만 인삼 식재를 위한 운전자금 대출기간은 4∼6년이다.


시설자금의 대출기간은 13∼15년으로 3∼5년 거치, 10년 원금균등분할상환방식으로 이뤄진다.


개보수자금은 5∼10년으로 2∼3년 거치, 3∼7년 원금균등분할상환해야 한다.


농기계자금은 5∼8년으로 1.


연장할 수 있고, 매달 원금균등분할상환방식으로상환하게 됩니다.


https://vidampt.co.kr/


거치기간에 따라상환방식을 선택할 수 있고, 원금균등분할상환방식의 경우 3천만원을 대출받은 소상공인은 이자를 포함해 10년간 매월 30만원 내외를상환하게 됩니다.


불황 속에 소득·고용이 줄어상환능력이 악화하고 있는 취약계층·서민들은 빚 독촉 부담이 커질 전망이다.


캠코는 채무자에분할상환, 이자 감면 등 채무조정을 통한상환을 유도하고, 그래도상환이 이뤄지지 않으면 재산 압류와 경매, 가압류 등 추심 절차에.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확인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