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등록페이지

미등록페이지

거래행위사례 공개"가담자 끝까지

test
2025.02.24 17:42 170 0

본문

최근 3년불공정거래행위사례 공개"가담자 끝까지 추적해 엄정 조치할 것" 24일 금감원은 최근 3년간 결산 관련불공정거래행위사건을 통해 투자자들에 유의를 당부했다.


한기정 공정거래위원장은 오늘 국회 정무위원회 업무보고에서 "미래 대비를 위해 혁신 경쟁을 촉진하겠다"며 이.


결산 시즌에는 통상 상장기업의 경영실적 및 감사의견 등 중요한 정보가 다수 생성돼 이와 관련된불공정거래행위발생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24일 금융감독원은 최근 3년간 결산 관련 3대불공정거래행위(미공개정보 이용, 시세조종.


통상 결산 시즌에는 상장기업 등의 경영실적과 감사 의견 등 중요한 정보가 다수 생성돼 이와 관련된불공정거래행위발생 가능성이 높다.


실제 금감원이 최근 3년간 적발·조치한 3대불공정거래행위(미공개정보 이용·시세조종·부정거래) 사건 169.


사례가 잇따르면서 금융당국이 내부통제 강화를 촉구하고 나섰다.


24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최근 3년(2022~24년)간 적발된불공정거래행위169건 가운데 12.


4%인 21건(18개사)이 결산 정보 관련이었다.


매년 1분기는 전년도 경영성과와 재무상태를 파악해 외부.


임박한 가운데불공정거래에 대해 유의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나온다.


24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최근 3년간 적발·조치한 3대불공정거래행위(미공개정보이용, 시세조종, 부정거래)사건 169건 중 결산정보 관련 사건은 총21건으로 집계됐다.


https://best-fishing.kr/


하는 공사대금 총 3천850만원을 대납하도록 구두지시했다.


공정거래위원회 전경 공정위는 효성중공업이 수급사업자에 법률·계약상.


것”이라며 “건설현장에서 관행적으로 발생하는불공정행위를 적발했다는데 의의가 있다”고 전했다.


약물 [게티이미지뱅크 제공] ◇ 제약·바이오 업계의 ‘성장통’인가 ‘만성질환’인가 제약·바이오 업계는 이런불공정거래행위를 심각한 사안으로 보고 국내 의약품에 대한 신뢰가 흔들리지 않을까 걱정하는 분위기입니다.


다만 제재 수위는 다소 낮아질 것으로 보인다.


앞서 정부는 구글, 네이버 등 국내외 플랫폼 사업의불공정거래행위(자사 우대, 끼워팔기 등)를 규제하는 법안을 지난해 9월 발표한 바 있다.


이에 대해 미국 트럼프 정부는 자국의 빅테크 기업을.


공정거래위원회는 카카오T의 과도한 호출수수료 징수를불공정거래행위로 판단하고 시정명령과 함께 과징금 2억 2800만원을 부과하기로 결정했다.


대구시는 2023년 8월 지역 택시기사들의 피해를.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확인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