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등록페이지

미등록페이지

소에 채굴자들에 의해 전송되

test
2025.02.10 06:16 174 0

본문

있다"라며 "최근가상화폐거래소에 채굴자들에 의해 전송되는 비트코인 수량이 늘었는데 이는 그들이 대량으로 매각 중이라는 것을 의미한다"라고.


업계에서 '채굴자 항복'은가상화폐 채굴 업자들이 보유 중인자산을 시장에 매각하는 시기를 뜻한다.


다크포스트 분석가는 "비트코인 채굴 업계는 최근.


비트코인골드는 신뢰도 하락과 유동성 악화 등을 이유로 해외 대형거래소에선 지난 2022년부터 거래되지 않고 있다.


이에 업비트도 △상자산관련 중요사항에 대한 공시 여부 및 정도 △가상자산운영의 투명성 △사업의 실재성과 지속가능성 등을 고려, 미진한 부분이 확인돼 거래 유의 종목으로 지정한 후.


실제 지난해 5대 국내가상자산거래소에 상장한 코인 4개 중 1개는 상장 첫날 2배가 넘는 상승폭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들 코인은 상장 첫날 최고가를 찍은 뒤 가격이 평균 53% 급락했다.


상장 첫날 급등세에 따라 코인을 고점에서 매수한 이들은 막심한 피해를 입을 수밖에 없는 구조다.


첫날 거래대금 18조5219억원 기록도 비트코인 급등 8월 이후 공격적 성장 투기성 높은 ‘밈코인’ 잇단 상장 주목 일각 수수료 목적 무차별적 상장 우려 지난해 5대가상자산 거래소에 신규 상장한 코인 중 첫날 가장 많은 거래대금이 발생한 상위 9개 코인은 모두 업비트발(發)이었다.


국내 최대가상자산 거래소업비트가 연이은 논란으로 도마 위에 올랐다.


스테이블 코인 상장폐지와 자금세탁방지 의무 위반, 신규 코인 동시 상장 등으로 투자자 보호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다.


업비트는 자사 독점 거래 코인인 스팀달러(SBD)를 오는 12일 상장폐지하기로 결정했다.


KB, 10일 새 5564좌→2만 1182좌 올해 법인 투자 진입 열려 판 커져 신한·코빗, 실명계좌 제휴 1년 연장 하나銀 “가상자산 업체와 협업 논의” KB국민은행이 암호화폐(가상자산)거래소2위 사업자 빗썸과 실명계좌 제휴를 발표하고 사전등록을 열면서 신규계좌 등록 수가 4배가량 폭증했다.


운암자이포레나


증가 폭도 전년(+10조1000억원)보다 커졌다.


법인의가상자산투자 허용 로드맵도 윤곽을 드러낸다.


금융위원회는 13일 제3차가상자산위원회를 열고 법인의거래소실명계좌 발급을 단계적으로 허용하는 방안을 포함해 법인의가상자산시장 참여 로드맵을 발표할 계획이다.


국내 주요가상화폐거래소가 블록체인 기업인 리플(Ripple)의가상화폐 명칭을 기존 '리플'에서 '엑스알피(XRP)'로 변경했다.


가상화폐 업계에 따르면 '엑스알피'는 글로벌 송금을 위한 블록체인 프로토콜이자 디지털자산가상화폐다.


'엑스알피' 프로젝트팀의 목표는 전 세계.


현재 글로벌가상자산 거래소에서 비트코인은 9만6천 달러대에서 등락 중이며, 국내에서는 1억4천만 원대로 거래되고 있다.


이더리움과 리플 등의 알트코인들도 마찬가지로 횡보세를 유지하고 있다.


시장 전문가들은 트럼프의 상호 관세 발표와 함께 인플레이션 기대치 상승으로 인해 금리 인하 가능성에.


미국 트럼프 대통령이 다가오는 주에 여러 국가를 대상으로 한 상호 관세 부과 계획을 발표하면서가상자산시장이 영향을 받고 있다.


비트코인은 현재 9만6천 달러 선에서 안정적인 움직임을 보이며, 글로벌거래소에서는 큰 변화 없이 유지되고 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확인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