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등록페이지

미등록페이지

상회의준비 현황을 점검했다.

test
2025.07.15 05:35 9 0

본문

대전 웨딩박람회


김민석 국무총리가 11일 오전 경주를 찾아 2025 APEC정상회의준비 현황을 점검했다.


이번 김민석 총리 일행의 경주 방문은 이재명 대통령의 특별 지시에 따른 조치로, 김 총리는 화백컨벤션센터(HICO)에서 열린 준비상황 보고회를 시작으로 회의장과 만찬장 등.


경북경찰청을 비롯해 부산청·대구청·울산청·경남청 소속 경찰관들이 경주에서 열리는 아시아 태평양 경제협력체(APEC)정상회의준비를 위해 기동 경호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오는 10월 말 경북 경주에서 열리는 아시아·태평양 경제협력체.


역 광장에 조성된 ‘고래’를 형상화한 꽃탑.


/포항시 제공 포항시가 오는 11월 경주에서 개최되는 APEC(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정상회의를 앞두고 국내외 대표단과 외빈을 위한 환영 경관 조성 작업에 본격 돌입했다.


시는정상회의기간 중 도시 이미지 향상과.


태평양 경제협력체)정상회의'를 앞두고 세계정상과 국내외 대표 인사의 포항 방문을 맞이할 경관을 조성하고 있다.


시는정상회의기간 도시 이미지를 높이고 환영 분위기 조성을 위해 포항경주공항·포항역, 도심 주요 교차로 등 상징성을 갖춘 지점에 꽃탑·야외.


경주공항 앞에 조성된 포항을 상징하는 '등대'를 형상화한 꽃탑.


포항시 제공 경북 포항시는 오는 11월 경주에서 열리는 APEC정상회의를 앞두고, 국내외 대표단과 외빈을 맞이할 환영 경관 조성에 본격 착수했다.


정상회의기간 중 도시 이미지를 높이고 환영.


20개 국의 통역서비스를 제공하기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경주시 제공 경주시가 언어장벽 없는 APEC정상회의추진을 위해 외국인 통역 지원에 나선다.


또 이를 통해 글로벌 문화관광도시로 한 걸음 더 나아간다는 전략이다.


APEC 2025정상회의개최도시인 경주시가회의기간 실시간 전화통역 시스템을 운영한다.


사진은 bbb홈페이지 갈무리.


(재판매 및 DB금지) 2025.


경주시장(가운데)이 bbb 코리아와 실시간 전화통역 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사진제공 ㅣ 경주시 APEC정상회의와 이후 관광객 수요 증가 대비 실시간 전화통역 체계 구축 경주시는 14일 시청 대외협력실에서 언어·문화 NGO ‘bbb 코리아’와.


포 굿 글로벌 서밋 2025'는 AI를 활용해 전 지구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국제연합 차원의 글로벌 협력 플랫폼이다.


한국은 이번정상회의와 연계된 AI 역량 개발 연합 패널 토론에 영국, 일본과 함께 초청국으로 참여했다.


정 창의재단 이사장은 이 자리에서 "AI를.


경북 경주에서 열리는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정상회의가 석 달여 앞으로 다가왔다.


유럽이 우크라이나에서 몇 년째 동서로 갈라져 싸우고, 미국발 관세 충격, 이스라엘·이란 전쟁 등으로 세계가 혼돈에 빠져 있는 2025년, APEC정상회의는 한국과 경주에.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확인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