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등록페이지

미등록페이지

등포점'의 운영권을 포기하기로

test
2025.07.03 04:34 10 0

본문

그래픽=비즈워치 롯데백화점이 서울영등포역에 위치한 '영등포점'의 운영권을 포기하기로 했습니다.


아직 계약기간이 4년 가량 남아 있는데 자발적으로 역사(驛舍) 사용 계약을 취소하겠다고 나선 것은 이례적인 일입니다.


그렇다고 롯데백화점이영등포점의 문을.


영등포리버센트 푸르지오 위브 조감도.


사진=대우건설 서울영등포구 영등포동 일대에 8년 만에 새 아파트가 들어선다.


영등포동5가 '리버센트 푸르지오 위브'다.


봉선 이편한세상 커뮤니티


분양가는 전용면적 84㎡ 기준 17억원에 육박한다.


인근에 있는 준신축급 아파트 시세보다 낮게 책정.


서울영등포'리버센트 푸르지오 위브' 모형도.


사진 ━ 온라인 교육과 지역 행정 맞손… 지역사회 상생 위한 맞춤형 협력 강화 원광디지털대(총장 김윤철)는 지난 30일 서울시영등포구청(구청장 최호권)과 다문화 주민 교육 기회 확대 및 지역사회 상생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서울영등포1-12 재정비촉진구역 조감도.


영등포구청 제공 서울영등포구(구청장 최호권)는영등포전통시장 인근영등포1-12 재정비촉진구역(영등포동5가 22-3 일대)이 조합설립변경인가를 완료하고, 최고 49층 높이 주상복합단지로 본격적인 재정비에 돌입하는.


서울영등포구에 있는 ‘어르신 행복센터’의 전경.


영등포구 제공 서울영등포구는 지역 어르신을 위한 특화 시설인 ‘어르신 행복센터’를 본격적으로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지하 2층부터 지상 6층 규모로 만들어진 어르신 행복센터는 기존 ‘구립 당산데이케어.


대림역 10번 출구 정비 전.


영등포구청 제공 대림역 10번 출구 정비 후.


영등포구청 제공 서울영등포구(구청장 최호권)가 대림동 지역의 자전거 주차질서를 확립하고 쾌적한 보행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자전거 보관대 확충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2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최호권 구청장을 비롯해 국회‧시‧구의원, 당협위원장, 시설 관계자, 지역 주민 등이 참석.


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이 서울영등포점 운영권을 반납하고 재입찰을 통해 장기 임차를 추진한다.


최근 상권 침체와 매출 순위 하락으로영등포점 위상이 약화한 만큼 장기 운영권을 확보한 뒤 전면 리뉴얼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 사업은 난임을 예방하고 임신 전 고위험 요인을 조기에 발견해 건강한 임신과 출산을 지원하기 위한 것으로.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확인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