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등록페이지

미등록페이지

자가 먼저 생각이 나거든요.

test
2025.07.02 17:36 9 0

본문

조태현 : 금액으로 치면은 금액이 높으니까 더 많은 비중을 차지할 것 같은데 저는 HBM 하면 SK하이닉스보다는삼성전자가 먼저 생각이 나거든요.


삼성전자이야기는 잠시 뒤에 이어가보도록 하겠고요.


소위 말하는 레거시 반도체 그러니까 구형 반도체 이쪽도.


서울 서초구삼성전자서초사옥의 깃발이 바람에 날리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전자삼성전자가 다음 달 31일까지삼성아트 스토어를 통해 '슈퍼맨' 아트 워크 10점을 무료 공개한다.


2일삼성전자에 따르면 제임스 건이 감독한 'DC 스튜디오'의 새로운 슈퍼맨 영화는 새롭게 정립된 DC 유니버스 세계관을 통한 리부트 시리즈의 첫.


당초삼성전자는 올해 중반 엔비디아에 해당 제품을 공급하려고 했으나 논의가 길어지면서 하반기 수요에 대한 불확실성이 높아졌다.


▲ 실제 거주 중인 집에서도 단 8시간 만에 빠르고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한삼성전자가정용 시스템에어컨 이미지.


/사진제공=삼성전자올해 상반기삼성전자가정용 시스템에어컨을 구매한 2명 중 1명은 거주하는 집에 시스템에어컨 설치 서비스를 받은 것으로.


보조금 지급과 관련한 사항은 그대로 유지되면서 미국에 진출 중인삼성과 SK하이닉스가 수혜를 입을 것이란 관측이 나온다.


실적 회복에 어려움을 겪은 만큼, 하반기 기술 경쟁력을 앞세워 반전 계기를 만들어낼지 관심이 쏠린다.


2일 업계에 따르면삼성전자는 최근 6세대 D램(1c D램) 개발에 성공해 양산 승인(PRA)을 마쳤다.


PRA는 양산에 필요한 회사 내부 기준을 충족한 것으로 양산.


용인푸르지오원클러스터 모델하우스


중저가 라인업과 프리미엄 제품을 앞세운 물량 공세 전략이 주효했다는 평가다.


중국에 이어 글로벌 2위 스마트폰 격전지인 인도는삼성에게 절대.


서울 서초구삼성전자서초사옥에삼성깃발이 바람에 펄럭이고 있다.


DS부문의 최대 현안 중 하나다.


글로벌 AI(인공지능)반도체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엔비디아는 'HBM의 큰 손'으로 꼽히는데,삼성전자는 지난해 품질 인증을 통과해 엔비디아에 공급을 시작할 것으로 기대됐지만 1년이 지난 지금까지 통과 소식은 들려오지 않고 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확인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