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인들을 통제하기 어렵습니
- - 짧은주소 : https://www.teoju.com/bbs/?t=7dH
본문
요구하는 민원인들을 통제하기 어렵습니다.
" 경찰서장이 달려온 것도 같은 이유에서였다.
" 시장님, 2층은 절대 안 됩니다.
" 이재명이 그를 안심시켰다.
" 점거 안 당할 테니 걱정 마세요.
증세 반대 시위 1주년을 맞아 대규모 시위가 벌어진 케냐에서시위대와 경찰의 충돌로 최소 16명이 숨지고 400여 명이 다쳤다고 알자지라 방송 등이 현지 시각 26일 보도했습니다.
인권단체 국제앰네스티(AI) 케냐지부와 케냐인권위원회(KNCHR) 등에 따르면 전날.
진보성향 단체로 구성된 '노 킹스'(No Kings·왕은 없다.
이들시위대는 관광객을 향해 물총을 쏘며 불만을 표시했는데, 한국인 관광객도 봉변을 피하지 못했다.
15일(현지시간) 뉴욕타임스(NYT)에.
이민정책에 반대하는 시위가 벌어지고 있는데요.
트럼프 미 행정부의 불법 이민자 단속에 항의하는.
플랫폼에 영상을 게시했다”며 “트럼프 정부의 고위 관계자들과 일론 머스크와 같은 억만장자들이 이 영상들을 확산시키면서시위대의 폭력이 '통제 불능'이라는 주장을 퍼뜨리는 데 힘을 보탰다”고 했다.
▲ 캠 하비의 엑스 갈무리.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행정부가 LA에서 일련의 불법 이민자 단속에 나서면서 이틀 동안 경찰, 주방위군과시위대사이 물리적 충돌이 이어졌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헤이그=AP/뉴시스] 24일(현지 시간) 네덜란드 헤이그에서 성소수자(LTGBQ) 단체시위대가 북대서양조약기구(나토) 정상회의에 참석하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빅토르 오르반 헝가리 총리에 반대하며 시위하고 있다.
[멕시코시티=AP/뉴시스] 26일(현지 시간) 멕시코 수도 멕시코시티에서 투계·투우 같은 동물 학대 스포츠를 금지하는 법에 반대하는시위대가 닭 모자를 쓰고 행진하고 있다.
[앵커] 불법 이민자 단속에 반발하는 LA 시위가 갈수록 과격해지고 있는 상황에서시위대가 한인타운까지 진입했습니다.
많은 한인들이 과거 LA 폭동을 떠올리며 불안해 하고 있습니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