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등록페이지

미등록페이지

티조성사업이 탄력을 받게됐다

test
2025.07.04 13:13 19 0

본문

▲ 둔내면 자율주행차량 시범지구 운행 노선도 횡성군 둔내역 일원이 자율주행자동차 시범운행지구로 지정돼 스마트시티조성사업이 탄력을 받게됐다.


횡성군은 지난 7월 1일 국토교통부로부터 자율주행자동차 시범운행지구로 신규 지정됐다고 3일 밝혔다.


【횡성】횡성군 지역거점 스마트시티조성사업에 가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군은 4일 국토교통부로부터 '‘강원 횡성 스마트생태관광 자율주행자동차 시범운행지구'로 신규 지정됐다고 밝혔다.


자율주행차 시범운행지구는 자율주행차량의 실제 도로 주행을 통해 기술.


하원테크노캠퍼스(제주도 제공.


지방재정투자심사는 지방재정의 계획적·효율적 운영을.


옛 탐라대 부지를 산업단지로조성하는사업이 행안부 지방재정투자 심사를 통과하며 관련사업에 청신호가 켜졌습니다.


지방재정투자 심사는 지방 재정의 계획·효율적 운영을 위해사업의 필요성과 타당성을 심사하는 제도입니다.


제주도는 1,133억 원을 투입해.


간에 이견이 발생함에 따라사업이 난항을 겪고 있다.


이런 상황에 최근 한기호 의원(춘천·철원·화천·양구 을)이 농공단지조성사업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지난 2일 현장을 찾았다.


한 의원은 최문순 화천군수로부터 그동안사업추진 상황을 듣고 대체 비행장.


광주시는 이 부지에 4층짜리 건물을 세워 북카페를조성하는 일명 '골목길 문화사랑방조성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북구 중흥동에서 자라난 한강 작가의 노벨상 수상을 기념하기 위해섭니다.


[충청타임즈] 충남 서천군이 '군청로 활성화조성사업'의 본격 추진에 앞서 지역 주민과 소통의 자리를 마련했다.


군은 지난 30일 서천읍 주민자치센터에서 '군청로 활성화조성사업' 주민설명회를 열고,사업추진 방향과 주요 내용에 대해 설명하는 한편, 지역.


전진선 양평군수(왼쪽 열번째)가 지난 1일 '물안개공원조성사업'착공식에 참석해 관계자들과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양평군 양평군이 지난 1일 양평읍 오빈리 일원 물안개공원과 떠드렁섬 및 양강섬을 연결해 공원을조성하는 '물안개공원조성사업'의.


흥신소


코나아이는 시민 참여형 보상·인증 플랫폼 ‘GIMHAEPPY PAY(김해피페이)’를 통해 스마트도시의 핵심 가치인 지속가능성.


덕산리 일원의 나주 에너지 국가산단조성예정 부지 전경/전남도 전라남도의 역점사업중 하나인 나주 에너지 국가산업단지조성사업이 오는 3일 국토교통부의 산업단지계획 승인·고시를 받아 본격 추진된다.


2일 전남도에 따르면사업시행자인 한국토지주택공사.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확인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