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등록페이지

미등록페이지

] 경북 의성군 안사면 임야에서

test
2025.07.04 13:10 14 0

본문

[의성=뉴시스] 경북 의성군 안사면 임야에서 경북 대형산불 피해복구방법 등을 논의하기 위한 현장토론회가 열리고 있다.


(사진=의성군 제공) 2025.


통해 산불피해복구예산 2천229억 원을 신속 편성한 점은 실질적인 대응 사례로 평가받는다.


산불대책특별위원회를 구성해복구방안을 논의하고, 장기적인 산불 대책과 피해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법·제도 개선에도 나섰다.


또한 2025 구미 아시아육상선수권대회.


철 관광객의 편의를 위한 현장 중심의 조치들이 신속하게 진행 중이다.


고성군은 침식 피해 최소화와 해변 복원을 위해 다양한복구방안을 추진하며 지역 안전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기대 반 우려 반'…반암해변복구에 나선 고성군 ▲ 고성군 반암해변 상습적으로.


의성군 제공 경북 의성군은 산불피해 복원과복구방안논의를 위해 현장토론회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토론회는 산림청, 지자체, 산림과학원, NGO(비정부기구), 산주, 임업인, 관련 교수 등 60여 명이 참석해 조림과 자연복원.


우리은행, LX한국국토정보공사 산청지사, 산청토목용역협회 등이 참여한 주민설명회를 개최해 실질적인 주거복구방안을 제시했다.


경남도는 이날복구공사를 시작으로 오는 추석 전 모든 피해 주택복구를 완료한다는 계획이다.


박명균 부지사는 "다시 살아나는 산청.


두산위브더제니스 평내호평역 N49


지난달 16일 피해주택 철거를 완료했으며, 19일 경남도건축사회·우리은행 등과 주민설명회를 열어복구방안등을 설명했다.


주택복구사업에는 도건축사회 등 여러 단체가 나서 이재민을 도왔다.


도건축사회는 설계비와 감리비 50%를 감면해 지원했으며.


광주 광산구는 지난 21일 금호타이어와 공장 화재 사고 수습 및 피해복구를 위한 협력방안을 논의했다고 22일 밝혔다.


박병규 구청장은 이날 오후 구청 2층 상황실에서 금호타이어 김명선 부사장, 황호길 전무, 김옥조 상무 등과 면담을 갖고, 주민 피해 보상과.


우리은행, LX한국국토정보공사 산청지사, 산청토목용역협회 등이 참여한 주민설명회를 개최해 주거복구방안과 정보를 제공했다.


이번 착공식은 본격적인복구의 시작으로, 경남도는 올해 추석 전에 모든 피해 주택의복구를 완료한다는 목표로 행정력을 집중하고.


이 차장은 “피해 주민이 신속히.


4월 15일 제355회 임시회 기간 중 ‘산불대책특별위원회’를 구성하고, 4월 7일에는 정식 출범에 앞서 긴급 회의를 열어 피해복구와 지원방안을 집중 논의했다.


특히 도의회는 산불 피해 주민의 생계 안정, 이재민 주거지원, 농어업인의 영농 지속, 아동·학생.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확인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