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주 5일제를 주장하
- - 짧은주소 : https://www.teoju.com/bbs/?t=6Zg
본문
가격 손실이 막심하다”며 “다른 업종도 아니고 생물(生物)을 다룬다는 사람들이 주 5일제를 주장하면 되느냐”고 했다.
같은도매상들사이에서도 취급 품목에 따라 찬반 의견이 갈리고 있다.
채소를 다루는 중도매인들은 주 5일제에 대체로 찬성하지만, 과일 전문.
이 연구원은 “전사적인 구조조정을 통해 영업수익성과 재무구조 회복을 추진 중에 있다”며 “다만 수수료율 인하로 인한 중국도매상들의 구매 이탈로 외형 성장은 당분간 정체될 가능성이 높다”고 했다.
이어 “연중 지속되는 인천공항 신규 매장 관련 투자와.
1914년 당시 이리역 통계를 보면 승하차 인원만 16만 명에 이르고 오고간 화물은 약 28톤에 달한다.
호남 최고의도매상들이 몰리면서 미곡부터 잡화, 신문, 여관, 장신구, 화과자 등 일대는 근대 문물이 가득한 최고의 상업지역이 됐다.
전달보다 48엔 내렸다고 밝혔다.
요코하마의 한 쌀집 점주는 최근 TV아사히에 “지난달까지 재고가 없다던도매상들이 갑자기 브랜드 쌀을 팔기 시작했다.
비축미 인기에 (숨겨 놓은) 햅쌀이 묵은 쌀이 될까 걱정한 것 같다”고 전했다.
인한 흉작, 지나친 감산(減産)정책, 관광객 증가로 인한 쌀 소비 급증 등이 원인으로 지적되지만 전문가들은 유통 구조 왜곡과도매상들의 사재기를 이유로 들고 있다.
쌀 과잉생산, 정책·보조금·직불금 확대에 농촌 고령화까지 우리 농업현실이 일본과 쌍둥이처럼.
주 방위군에 이어 해병대 병력까지 투입하자 LA는 혼돈에 빠져들었고, 한인들의 생계까지 위협하고 있다.
10일 한인 의류도매상들이 모여있는 LA '자바시장' 쇼핑몰이 텅텅 비어 있는 모습.
구매 의욕) 포인트로 작용해 젊은 세대의 선택을 받았다.
동대문의 도매택 브랜드들은 소비자와 직접 소통해 팬덤을 형성했다.
도매상들이 '내추럴', '미니멀', '스트리트' 등 브랜드의 콘셉트를 정립하고 브랜드 네이밍과 로고 디자인을 만든 뒤 모델과 룩북을 촬영.
전남대 약학과를 나와 서울 도곡동에서 12년간 약국을 운영한 그는 약품을 주문할 때마다 힘들었다.
제약사와 의약품도매상들이 각기 다른 인터넷 주문 사이트를 운영해 여러 가지 약을 주문하려면 사이트를 여러 개 띄워 놓아야 했다.
책 ‘파친코’에서 당시 판잣집 안에 돼지를 키우는 모습이 등장하기도 했다.
조선인들이 장사하고 싶어도 일본인도매상들이 술을 팔지 않아, 손님이 술을 주문하면 뒷문으로 빠져나가 일본인이 운영하는 가게에서 술을 사 오는 일도 있었다고.
판매량이 늘면서 유통망도 확대했습니다.
농협 판매망을 이용했던 지난달과 달리 이번에는 일본 현지 쌀도매상들에게 주로 판매됐고, 일부 남은 소량만 농협의 일본 현지 온라인쇼핑몰에 올랐습니다.
쌀값 폭등세가 이어지는 일본에서 10.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