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주민등록주소지를 기준으로
- - 짧은주소 : https://www.teoju.com/bbs/?t=41u
본문
30일 행정안전부에 따르면 오는 6월 3일 실시되는 제21대 대선 당일 투표소는 5월 6일 주민등록주소지를 기준으로 지정.
행정안전부는 6월 3일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주소 변동이 있을 경우 5월 2일까지 전입신고를 완료해 달라고 30일 밝혔다.
주소 변동이 있을 경우 내달 2일까지 전입신고를 완료해달라고 30일 밝혔다.
6월 3일 실시되는 대선 투표소는 내달 6일 주민등록주소지를 기준으로 지정된다.
다만 내달 3~6일은 관공서 휴무로, 2일까지 이사한 곳의 주민센터나 정부24에서 전입신고를 마쳐야.
지원 물품은 영유아 양육에 필요한 다양한 용품으로 구성된 ‘출산 축하 꾸러미’이며, 해당 물품은 대상자주소지로 배송될 예정이다.
신청은 거주지 관할 읍·면사무소,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출생신고 및 해산급여 신청 시 함께 접수하면 된다.
송현동 부지에 소규모 대통령 서울 집무실을 마련해 행정 효율성을 도모하고, 대신 대통령 관저는 세종시에 둬 대통령의 주민등록주소지를 세종시로 이전할 것”이라며 “이는 실질적 행정수도 기능을 세종시가 수행하게 하는 의미 있는 조치가 될 것”이라고 했다.
선거관리위원회) 이에 따라 행정안전부에서는 6월 3일 대통령선거 투표와 관련한 보도자료를 발표하였다.
내용은 유권자들이 새주소지에서 투표하기 위해서는 5월 2일까지 전입신고를 완료해야 한다고 것이다.
재외투표를 하지 않고 귀국한 유권자의 경우, 선거일 전 8일 전인 이달 26일부터 선거일인 다음달 3일까지 국내의주소지또는 최종주소지(등록기준지)를 관할하는 구·시·군 선관위에 신고한 뒤 내달 3일 본투표에서 투표할 수 있다.
재외투표지는 외교행낭을 통해.
서은우 씨의 임신 사실을 알게 되자마자 일방적으로 연락을 중단한 것처럼 오인될법한 문자메시지 내용과 함께 정 씨의 직장 및주소지등을 게시했다"고 말했다.
이어 "정 씨는 서은우 씨로부터 임신 소식을 전해 들은 뒤 서은우 씨와 지속적으로 연락을 하며 장래.
서은우 씨의 임신 사실을 알게 되자마자 일방적으로 연락을 중단한 것처럼 오인될법한 문자메시지 내용과 함께 A씨의 직장 및주소지등을 게시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A씨는 서은우 씨로부터 임신소식을 전해 들은 뒤 서은우 씨와 지속적으로 연락을 하며.
재외선거인명부 등에 등재됐지만, 재외 투표를 하지 않고 귀국한 경우 선거일 전 8일부터 선거일까지(5월 26일~ 6월 3일) 국내의주소지또는 최종주소지(등록기준지)를 관할하는 구·시·군 선관위에 신고한 후 6월 3일에 투표할 수 있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