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등록페이지

미등록페이지

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test
2025.04.30 12:21 69 0

본문

HBM3E 12단 및 고용량 DDR5 제품으로 AI 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또한 커스텀 HBM4 및 HBM4E 상용화 준비를 위해 복수의고객사와 협의를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30일 삼성전자는 1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HBM3E 개선품은 샘플 공급을 완료.


김 부사장은 이어 "HBM 판매량이 1분기 저점을 기록했고, 매 분기 계단식 회복할 것으로 전망.


물동량이 유지될 시 해운사의 관세 영향은 제한적.


계열고객사는 국내 공장 가동률을 100%로 유지하겠다고 했고 6월 초까진 미국 현지 가격 인상 없다고 했다.


이에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4만6000원을 유지했다.


전날 종가는 3만4900원.


2나노 1세대 공정의 신뢰성 평가를 완료해 2분기 양산 투입을 시작 할 계획"이라며 "2세대와 또 4나노 성능 전력 최적화 공정은고객사설계를 지원할 기술 인프라를 적기 구축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 회사 관계자는 "2나노 1세대 GAA 공정 양산을 시작하고 2나노.


품질을 실시간으로 검사할 수 있는 통합 비전 시스템 등 기술 경쟁력을 소개한다.


또 유럽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을 겨냥해 신규고객사확보와 거래선 다변화를 위한 네트워킹 활동도 전개할 계획이다.


디이엔티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전고체 배터리 시대를 대비.


인공지능(AI) 기술 기반 서비스 업체 버즈니가 10개고객사를 확보하면서 사업 확장에 드라이브를 걸고 있다.


버즈니는 T커머스 업체 W쇼핑에 '에이플러스 추천 AI' 기술을 공급한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기술은 이미지, 카테고리, 가격대 등 제품 속성과 구매 이력.


사진 제공=코스맥스 [서울경제] 한국콜마·코스맥스 등 국내 4대 화장품 제조자개발생산(ODM) 기업의고객사수가 최근 1만 개를 돌파했다.


글로벌 K뷰티 열풍의 숨은 주역으로 꼽히는 이들 ODM 기업에 제품 생산을 맡기려는 전 세계 뷰티.


판교 디오르나인


동국씨엠제공 동국제강그룹 연수원 '후인원'에서 동국씨엠 초청 연수에 참여한 우수고객사직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서울경제] 한국콜마(161890)·코스맥스(192820) 등 국내 주요 화장품 제조자개발생산(ODM) 기업의고객사수가 최근 1만 개를 돌파했다.


글로벌 K뷰티 숨은 조력자로 꼽히는 ODM 기업에 제품 생산을 맡기려는 전 세계 뷰티 브랜드들의 러브콜이 이어진 결과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확인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