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을 겨냥해 새롭게 출시한 케이크
- - 짧은주소 : https://www.teoju.com/bbs/?t=3BN
본문
투썸플레이스가 봄 여름 시즌을 겨냥해 새롭게 출시한 케이크와 음료.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외에 비시즌에도 ‘과일 케이크 맛집’으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투썸플레이스는 17일 서울 영등포구의 한투썸플레이스매장에서 올해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날 선보인 제품은 △떠먹는 피치생(떠먹는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
스초생은투썸플레이스케이크 판매 대부분을 책임지는 스테디셀러지만, 제품 특성상 겨울 시즌에만 판매 가능하다.
실천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한다.
‘투썸위드유(TWOSOME WITH YOU)’는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구성된 사내 봉사단이다.
투썸플레이스는 봉사단과 함께 다양한 지역 친화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이번 활동을 통해 도심 환경 정화와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임직원들.
25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투썸.
호두 페이스트리는 호두과자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프랑스산 이즈니 버터를 사용한 바삭한 페이스트리에.
투썸위드유(TWOSOME WITH YOU)는 임직원의 자발적인.
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가족과 고마운 이들을 위한 특별한 기념일이 가득한 달이다.
플로깅(Plogging) 활동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투썸위드유’는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구성된 사내 봉사단으로,투썸플레이스는 이들과 함께 지역사회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다양한 지역 친화 활동을 펼치고 있다.
플로깅은 조깅하면서 길가의 쓰레기를.
전년에 이어 2년 연속이다.
투썸플레이스는 지난해 매출이 5200억원, 영업이익은 326억원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성과는 ‘스초생’, ‘아박’ 등 시그니처 제품.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