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닷물에 주요 부품이 부식되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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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4.30 01:35 65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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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무센트럴자이 방문예약신청


이때 내부로 들어오는 바닷물에 주요 부품이 부식되지 않게 하는 게 핵심이다.


또 발사 때 생기는 압력과 고온을 버틸 수 있는인코넬이란 특수 금속을 사용하는데, 선체를 만들 때보다 용접이 한층 더 어렵다.


하지만 당시 김 기원 등 한화오션 용접팀이 몇 달씩.


데이터를 기반으로 금속 소재를 층층이 쌓아 3차원 형상을 구현하는 기술이다.


전시회에서 시연된 DLX 450은 알루미늄 합금·인코넬·타이타늄 등 분말 소재를 활용해 길이·너비·폭 450㎜ 크기의 결과물을 제작할 수 있다.


DN솔루션즈는 독일에 적층 제조 설루션.


방산, 의료기기 등 고부가가치 산업에 적합한 장비로, 복잡한 형상의 부품도 정밀하게 제작할 수 있다.


또한 알루미늄 합금,인코넬, 티타늄 등 다양한 금속 소재를 지원하며 대형 부품 제작에도 용이하다.


DN솔루션즈는 여기에 자체 개발한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와.


1만대 이상의 항공엔진을 생산해왔다.


1000마력급 무인기 엔진 핵심부품 장수명화, 전량 수입에 의존해 온 전투기 엔진 소재 '인코넬718' 국산화, 섭씨 1500도 이상 항공엔진 초고온부에 사용할 내열합금 개발에 나서는 등 대한민국 독자 항공엔진 개발을 위한 다양.


1만대 이상의 항공엔진을 생산해 온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1000마력급 무인기 엔진 핵심부품 수명 연장, 전투기 엔진 소재 '인코넬718'의 국산화, 섭씨 1500도 이상 항공엔진 초고온부에 사용할 내열합금 개발 등 독자 항공엔진 개발을 위한 다양한 연구개발을 진행.


생산해 온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1000마력급 무인기 엔진 핵심부품 장(長)수명화, 전량 수입에 의존해 온 전투기 엔진 소재 ‘인코넬718’ 국산화, 섭씨 1500도 이상 항공엔진 초고온부에 사용할 내열합금 개발에 나서는 등 대한민국 독자 항공엔진 개발을 위한.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지난 25일 한국항공우주기술연구조합.


항공엔진을 생산한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1,000마력급 무인기 엔진 핵심 부품 장수명화, 전량 수입에 의존하던 전투기 엔진 소재 '인코넬718' 국산화, 섭씨 1,500도 이상 항공엔진 초고온부에 사용할 내열합금을 개발하는 등 대한민국 독자 항공엔진 개발을 위해.


1만대 이상의 항공엔진을 생산해왔다.


1000마력급 무인기 엔진 핵심부품 장(長)수명화, 전량 수입에 의존한 전투기 엔진 소재 ‘인코넬718’의 국산화, 섭씨 1500도 이상 항공엔진 초고온부에 사용할 내열합금 개발에 나서는 등 다양한 연구개발을 이어왔다고 회사.


생산해 온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1000마력급 무인기 엔진 핵심부품 장(長)수명화, 전량 수입에 의존해 온 전투기 엔진 소재 ‘인코넬718’ 국산화, 섭씨 1500도 이상 항공엔진 초고온부에 사용할 내열합금 개발에 나서는 등 대한민국 독자 항공엔진 개발을 위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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