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의 11개 대학의 총장 및 관계자
- - 짧은주소 : https://www.teoju.com/bbs/?t=2mv
본문
산학연구부총장 등 창업중심대학으로 지정된 전국의 11개 대학의 총장 및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업무협약을 통해 한남대를 비롯한 창업중심대학들은 ▲창업 인프라 및 투자 재원의 공동 활용 ▲창업기업의 해외 진출 지원 ▲대학 내 창업역량강화 ▲연합 프로그램 운영 등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나카야마 기술부사장은 "경주공장에서 강원에너지가 자체 개발한 라인과 설비들을 보고 회사역량에 확신을 가지게 됐고, 강원에너지 희토영구자석.
이어 그는 "전 세계 영구자석 공장 프로젝트 경험과 최신연구및 생산 트렌드를 집약한 공정 설계에 자신 있다"며 "강원에너지를 글로벌 희토영구자석 산업.
제품인증,연구개발, 교육훈련, 기술지원 등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교육에는 브랜드 입점과 상품관리 전반을 담당하는 MD(상품기획자) 60여명이 참여했다.
섬유 소재와 품질관리 과정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 직무역량을 키우고, 품질 점검 프로세스를 강화하기 위한 차원으로 마련됐다.
부광약품은 상대적으로 소홀했던 자체연구역량강화를 추진해 신제품 개발 및 기존 제제의 개선연구, 합성신약연구, 외부 개발과제의 도입, 임상개발 및 연구개발을 위한 설비에 투자할 계획이다.
이제영 부광약품 대표는 “부광약품은 OCI 그룹 내 명실상부한 제약·바이오 분야의 허브로 성장할 기회를 얻게.
기반연구역량향상 △지역산업 맞춤형 평생직업교육 체계 활성화 △충북 모두의 생활학교 기반 도민행복 실현 △충북형 K-유학생 유치 및 정주 지원 △충북 생활연구소 고도화를 통한 지역활력 제고 △지역소멸대응 의학교육 여건 개선 및 늘봄 지원 등 9개 세부과제로 구성됐다.
'더 기아 타스만 테크 데이'서 정통 픽업 특화 기술 대거 소개 도하·견인·험로 주파 성능 등 정통 픽업차로서역량강조 차세대 픽업 플랫폼에 고강성 차체·2속 ATC·e-LD 등 탑재 AT 타이어·R&H 설계·2열 슬라이딩 리클라이닝으로 주행 편의 극대화 "연구원들의 끊임없는 노력이 담긴 브랜드 최초 정통.
부산교육연구정보원은 이번 연수가 학교 특색에 맞는 맞춤형 디지털 기반 교육역량을 높여 학습자 주도성 수업을 활성화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한다.
이성환 교육연구정보원장은 “이번 연수는 학생들이 미래 사회에서 필요한 창의적 문제 해결 능력과 디지털 리터러시를 키우기 위한 것”이라며.
이번 심포지엄은 대구·경북 지역의 생명과학연구 역량을 결집시켜 기초생명과학과 첨단바이오 분야의 융합을 통한 새로운 도약의 기반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처음으로 열린 이날 심포지엄에는 70여 명의 연구책임자들이 참석해 생명과학 분야의 최신 연구 성과를 공유했다.
이원식 아이디언스 대표는 "암 분야의 권위 있는 학술대회에서 항암제 신약 파이프라인이 구두 및 포스터 발표 주제로 선정됐다는 점에서 아이디언스의연구개발역량은 물론, 후보물질들의 경쟁력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회사가 보유한 유망 신약.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연구자료·출판물·정보 교환 ▲공동 학술 및연구프로그램 개발 ▲GLOCAL30, RISE, SW중심대학사업 등 연계 프로그램 지원.
위한 기반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글로벌역량을 갖춘 인재 양성과 지역대학의 국제화를 위한 협력체계를 지속적으로 구축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