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등록페이지

미등록페이지

를 방문한 체코 페트르 파벨

test
2025.03.26 08:44 29 0

본문

25일(현지시각)두산스코다파워를 방문한 체코 페트르 파벨 대통령(사진 오른쪽 두 번째)이 두산에너빌리티 손승우 파워서비스BG장(사진 오른쪽 세 번째)과 증기터빈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두산에너빌리티 체코 페트르 파벨(Petr Pavel) 대통령이 지난 25일(현지시각) 체코 플젠에 위치한 자회사두산스코다파워를.


페트르 파벨 체코 대통령(오른쪽 두 번째)이 현지시각으로 25일두산스코다파워를 방문해 증기터빈을 살펴보고 있다.


<두산에너빌리티> 한국의 팀코리아가 최종협상자로 선정된 체코 두코바니 원전 사업에서 증기터빈을 공급할 기업인두산스코다파워에 체코 대통령이 방문했다.


두산스코다파워를 방문한 체코 페트르 파벨 대통령(왼쪽 네 번째)이 홍영기 주 체코 대사(왼쪽 다섯 번째), 두산에너빌리티 손승우 파워서비스BG장(왼쪽 세 번째),두산스코다파워임영기 법인장(오른쪽 두 번째) 등 주요 관계자들과 증기터빈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두산에너빌리티는 체코 페트르 파벨.


체코 페트르 파벨 대통령이 25일(현지 시각) 체코 플젠에 위치한두산스코다파워를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플젠 지역 내 주요 산업체를 순방하는 일정의 일환으로 이루어졌다.


방문에는 홍영기 주 체코 대사, 두산에너빌리티 손승우 파워서비스BG장,두산스코다파워임영기 법인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페트르 파벨(Petr Pavel) 체코 대통령이 두산에너빌리티 자회사두산스코다파워를 찾았다.


26일 두산에너빌리티(대표이사 박지원 회장)에 따르면 페트르 파벨 대통령은 지난 25일(현지 시각) 체코 플젠에 위치한두산스코다파워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홍영기 주 체코 대사와 손승우 두산에너빌리티 파워서비스BG장.


체코 원전 최종계약을 앞두고 체코 대통령이두산스코다파워를 방문했다.


두산에너빌리티는 26일 페트르 파벨 체코 대통령이 전날 체코 플젠에 위치한 자회사두산스코다파워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문에는 홍영기 주 체코 대사, 두산에너빌리티 손승우 파워서비스BG장,두산스코다파워임영기 법인장 등.


두산에너빌리티는, 체코 페트르 파벨대통령이 지난 25일(현지시간) 체코 플젠에 위치한 자회사두산스코다파워를 방문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방문에는 홍영기 주 체코 대사, 두산에너빌리티 손승우 파워서비스BG장,두산스코다파워임영기 법인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자리를 함께 했다.


체코 자회사두산스코다파워는 최종 계약을 앞둔 체코 두코바니 원전에 들어가는 증기터빈을 생산해 공급할 예정이다.


또한 2019년부터 미국 뉴스케일과 전략적 협력관계를 맺고 있으며, 작년 말 SMR 주기기 제작성 검토 및 공급권 확보 계약을 체결했다.


이 밖에 수소터빈, 풍력 등도 미래 먹거리로 삼고.


여기에는 두산에너빌리티가 현지에두산스코다파워를 두고 있는 것이 영향을 끼쳤다.


두산스코다파워는 체코 현지에서 터빈 등을 생산한다.


체코 측에서 현지화율 60%를 요구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자회사두산스코다파워를 둔 두산에너빌리티의 역할이 중요해졌다.


두산에너빌리티의 체코 자회사두산스코다파워는 유럽 원전 시장 진출에 교두보 역할을 하고 있다.


두산스코다파워는 최종 계약을 앞둔 체코 두코바니 원전에 들어가는 증기터빈을 생산해 공급할 예정이다.


두산에너빌리티는 세계 5번째로 발전용 대형 가스터빈 개발에 성공한 뒤 수소가스 터빈 개발로도.


https://koina.or.kr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확인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