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등록페이지

미등록페이지

는컨센서스소폭 밑도는 규모다.

test
2025.04.10 07:49 23 0

본문

이는컨센서스소폭 밑도는 규모다.


그는 “과거와 같이 주기기(연료전지) 매출 공백 이슈는 없을 전망”이라면서도 “일반수소발전 입찰시장에서 수주한 연료전지의 단가가 하락하고, SOFC(고체산화물연료전지) 감가상각비가 증가한 데다 연결회사인 하이엑시움모터스 적자로 영업적자가 불가피하다”.


류 연구원은 "담배사업 일회성 인건비 발생에도 견조한 이익을 달성할 전망"이라며 "컨센서스상회를 전망하는 주된 이유는 해외 궐련의 고성장"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담배사업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1.


https://www.wsgulbi.com/


1%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1% 증가하며 전체 매출 성장을 이끌었고, 낮은 전년.


증권업계에서는 주성엔지니어링의 1분기 실적이 매출액 1158억원, 영업이익 380억원을 기록하며컨센서스를 상회할 것으로 보고 있다.


지난해 2분기 수주된 중국 고객사향 장비 매출 인식 및 국내 고객사 전환 투자 물량 확대가 주요 성장 배경이라는 설명이다.


◇엘스페스 지분 투자, Si 커패시터용.


시장컨센서스(증권사 추정치 평균)는 1조5493억원에 달할 전망이다.


이는 전년 동기(1조2259억원) 대비 26.


분기 합산 매출 또한 같은 기간 3.


57% 늘어난 15조2315억원으로 추정된다.


가장 눈에 띄는 곳은 KT다.


1분기 영업이익컨센서스가 7803억원으로 전년 동기보다 54.


이지은 대신증권 연구원은 "매출, 영업이익 모두컨센서스를 상회하는 실적을 전망한다"고 말했다.


그는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를 포함한 RPG 게임 매출 744억원, 스포츠 라인업 매출 576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추정한다"며 "서머너즈워, 야구 모두 1분기는 비수기임에도 불구하고, 성수기 시즌 대비.


이는 시장컨센서스를 상회하는 수준으로 올해는 특히 지상방산과 연결 편입된 한화오션의 실적 성장세가 두드러질 것으로 전망된다는 분석이다.


이 연구원은 “지상방산 부문에서는 폴란드향 K9 자주포와 천무 다연장로켓의 인도 예상치인 70문, 50대를 초과 달성할 것으로 예상돼 호실적이.


한국투자증권은 10일 농심에 대해 "올 1분기 실적이 시장컨센서스(증권사 추정치 평균)를 밑돌 것"으로 전망했다.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45만원은 유지했다.


이 증권사 강은지 연구원은 "국내 가공식품 소비 둔화 영향에도 라면·스낵 제품 가격 인상 이전 가수요 효과와 수출 증가로 매출액은 소폭.


영업이익이 현재 집계된컨센서스(660억원 적자)보다 크게 부진할 것이란 추정치다.


안회수 DB금융투자 연구원은 “가동률 개선이 기대보다 낮았다”며 “하이니켈 제품은 유럽에서 테슬라의 판매가 부진한 영향을 받았고, 미드니켈 제품은 3월 유럽연합 자동차산업 플랜 발표 이후 수요가 둔화됐을 것”.


보통 증권사의 예상 실적(Consensus·컨센서스)보다 실제 실적이 좋을 때 언론은 ‘어닝 서프라이즈’ ‘깜짝 실적’이라고 표현한다.


삼성전자는 이 표현을 지양해달라고 요청했다.


단순히 겸손해서는 아니었다.


투자자들이 삼성전자의 1분기 어닝 서프라이즈로 기대가 커지면, 2분기(4~6월) 실적 부진에.


이는 매출컨센서스(증권사 전망치 평균)인 77조 2208억원과 5조 1148억원을 훌쩍 웃도는 실적이다.


시장 우려와 다르게 갤럭시 S25 출시 효과로 1분기는 선방했다는 평가다.


이번에 사업부별 세부 실적은 공개되지 않았으나, 증권가에서는 스마트폰을 담당하는 모바일경험(MX) 사업부에서 4조원에 육박하는.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확인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