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등록페이지

미등록페이지

자율주행스타트업 ‘포니링크’

test
2025.03.18 09:14 32 0

본문

그는 지금자율주행스타트업 ‘포니링크’를 이끌고 있다.


최근 경기 성남시 포니링크 사무실에서 만난 남 대표는 “국내자율주행기술이나 법·제도, 사회적 수용성 등 제반 인프라가 미국이나 중국보다 최소 10년은 뒤져 있다”고 말했다.


오토노머스에이투지 완전자율주행차 '로이'.


현대자동차 출신 엔지니어들이 의기투합해 세운 스타트업이 테슬라보다 높은자율주행기술력을 인정받았다.


국내 스타트업 ‘오토노머스에이투지’(A2Z)가 테슬라를 훌쩍 밀어냈다.


16일 자동차업계에 따르면 글로벌.


앞으로 고속도로 전 구간인 44개 노선에서자율주행차가 달린다.


기존 4개 노선 일부 구간만 지정했던 시범운행지구를 대폭 늘린 것이다.


택배·대형화물 등 화물차자율주행시대가 열릴 전망이다.


국토교통부는 5일 고속·장거리자율주행서비스의 상용화를 촉진.


오토노머스에이투지의 운전석 없는 레벨 4자율주행셔틀 ‘로이(ROii)'.


사진제공=오토노머스에이투지 [서울경제]자율주행개발 전문 기업 오토노머스에이투지가 글로벌 시장 조사 기관 가이드하우스가 발표하는 가이드하우스 인사이트(Guidehouse Insights)의.


글로벌자율주행기술평가에서 한국 업체가 상위 10개 기업에 이름을 올리지 못했다.


자율주행기술개발을 위한 정부의 다양한 지원이 필요한 상황이다.


사진은 세계 최대 정보기술(IT)·가전 전시회 'CES 2025'에 마련된 웨이모 전시장에 현대자동차 아이오닉5.


지난 10월 미국 캘리포니아주(州) 로스앤젤레스(LA) 도심을 구글의자율주행무인택시(로보택시) '웨이모'가 달리는 모습이다.


이로써 오토노머스에이투지는 한국자율주행기업으로는 유일.


로보택시가 도로를 달리고 있는데 한국은 안전 위주의 시범 운행만 반복하고 있어요.


” 지난 11일 만난 김영기 한국공학한림원자율주행위원장의 표정은 절실했다.


삼성전자 네트워크부문 사장 출신인 그는 “돌파구를 찾지 않으면 한국의자율주행산업은 기회를.


일론 머스크가 이끄는 전기차업체 테슬라가 중국에서 첨단주행보조·자율주행소프트웨어 FSD(Full Self-Driving)를 한 달간 무료 체험판으로 제공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뒤 테슬라 주가가 다시 큰 폭으로 하락했습니다.


17일(현지시간) 뉴욕증시에서 테슬라 주가는.


충북테크노파크 전경 충북테크노파크(원장 오원근)는 충청권자율주행여객운송 서비스확대 노선(A1)을 본격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확대 노선(A1)은 오송역과 세종터미널로 국한되던 기존자율주행시범운행 구간에 청주공항, 오송역, 조치원역을 연결해 충북과.


http://www.cyberknifecenter.co.kr/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확인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