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등록페이지

미등록페이지

소는 다시부분 파업에 돌입했

test
2025.03.13 19:02 30 0

본문

당진제철소는 다시부분 파업에 돌입했다.


이번 협상 결렬은 성과금을 둘러싼 이견을 좁히지 못한 결과로, 노조는 당진제철소 냉연 공장의 조업을 오는 20일까지 중단한다고 13일 발표했다.


현대제철과 노조는 지난 12일 대화의 물꼬를 트기 위해 당진제철소 1·2 냉연 공장의 직장폐쇄를 해제하고, 노조는.


앞서 현대제철 노사는 지난 11일 사측이 12일부터 당진제철소 1·2 냉연 직장폐쇄를 해제하고, 노조가 13일부터부분파업을 철회하기로 하면서 대화의 물꼬를 텄다.


그러나 이날 협상에서 노사는 성과금 등을 놓고 양보 없이 이견을 표출하며 협의에 이르지 못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현대제철 노조는 오는.


현대제철 노동조합은 당진제철소에서 일주일간 또부분파업을 벌이기로 했다.


현대제철 노사는 13일 양측이 임단협 교섭에 나섰으나 이견을 좁히지 못해 협상이 결렬됐다고 밝혔다.


앞서 11일 현대제철은 12일부터 당진제철소 1·2 냉연 직장폐쇄를 해제하고 노조가 13일부터부분파업을 철회하기로 해.


노동조합은 당진제철소에서 1주일간의 다시부분 파업에 돌입한다.


노조는 최근까지 총파업과 부분·일시 파업 등 쟁의행위를 이어가고 있고, 사측은 당진제철소 냉연공장 일부 라인에 대해 부분 직장폐쇄를 단행하는 강수를 뒀다.


사측은 기본급 10만원 인상에 더해 '기본급의 450%+1000만원'을 성과금으로.


현대제철 노동조합이 당진제철소와 순천공장에서 다시부분 파업에 들어갑니다.


사측과의 임금 및 단체협약(임단협) 협상이 재개 하루 만에 결렬됐기 때문입니다.


금속노조 현대제철지회는 현대제철 당진제철소 냉연공장 용융아연도금라인(CGL)에서 일하는 조합원들에게 오늘(13일) 저녁 7시부터 오는 20일.


노조, 기본급 450%+ 정액 1000만원 또다시 거부 당진·순천공장 냉연부분 파업냉연생산 차질… 해제된 직장폐쇄 재결정은 미확정 현대제철 노조가 13일 파업을 재개한다.


회사 측이 당진제철소 냉연공장에 내렸던 직장폐쇄를 해제하면서 노사가 2024년 임금 및 단체협약(임단협) 협상을 재개했으나.


현대제철 노사는 지난 11일 사측이 12일부터 당진제철소 1·2 냉연 직장폐쇄를 해제하고, 노조가 13일부터부분파업을 철회하는 등 대화의 실마리를 잡았다.


하지만, 이날 협상에서 노사는 성과금 등을 놓고 양보 없이 이견을 표출하며 협의에 이르지 못했다.


이에 노조는 당진제철소 1 냉연 및 2 냉연 공장.


현대제철 노사는 지난 11일 사측이 12일부터 당진제철소 1·2 냉연 직장폐쇄를 해제하고, 노조가 13일부터부분파업을 철회하기로 하면서 대화의 물꼬를 텄다.


그러나 13일 협상에서 노사는 성과금 등을 놓고 양보 없이 이견을 표출하며 협의에 이르지 못했다.


이에 노조는 당진제철소 1 냉연 및 2 냉연 공장.


노조는 회사 측의 추가 제시안이 없다며부분 파업재개를 선언했다.


노조는 이달 13일부터 20일까지 파업에 나설 계획이다.


현대제철 노사는 지난해 9월에 상견례를 한 이후 단체교섭을 진행하고 있지만 해를 넘기고도 합의에 이르지 못하고 있다.


노조는 최근까지 총파업과 부분·일시 파업 등 쟁의행위를.


노조는 재차부분 파업에 들어간다는 계획이다.


http://www.yjfc.co.kr/


/사진=현대제철 제공 13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제철 노사는 임단협 교섭에 나섰으나 이견을 좁히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대제철 노사는 지난 11일 사측이 12일부터 당진제철소 1·2 냉연 직장폐쇄를 해제하고, 노조가 13일부터 부분.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확인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