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이 21일 민생경제를 살리기 위한소
- - 짧은주소 : https://www.teoju.com/bbs/?t=hd
본문
이장우 대전시장이 21일 민생경제를 살리기 위한소상공인집중 지원 대책을 설명하고 있다.
김수민 도 정무부지사는 21일 "올해 중소기업 정책자금 지원규모 3950억원을 상반기.
[앵커] 최근 불안한 정국과 경기 침체로 중소기업과소상공인의 자금난은 더욱 심화하는 모습입니다.
설을 앞두고 시중은행들이 70조원 넘는 금융 지원에 나서는데 중소기업과소상공인의 숨통을 틔울지 주목됩니다.
민주당 대표가 은행권 현장 간담회에서 시중 은행장들을 만나 "특히 어려운 때이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지금 준비한 여러 가지소상공인·자영업자 지원 방안들을 충실하게 잘 이행해달라"고 당부했다.
이재명 대표는 20일 오후 전국은행연합회에서 열린 간담회에서.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시장 김홍규)는소상공인과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산 100억 원을 투입하여 2개 분야 10개 사업을 조기 추진한다.
지역 내 소비 촉진과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해 강릉사랑상품권 발행 등의 사업에 64억 7000만원,소상공인재도약.
경주시 제공 경북 경주시가 지역소상공인들의 금융비용 부담 경감에 나선다.
경주시는 올해 19억 5천만 원(시비)의 예산을 투입해소상공인의 이자 부담을 덜고 안정적인 사업 운영을 지원하는 특례 보증과 이차보전 지원 사업을 시행한다.
중기연과 신보중앙회는 21일 '소상공인조사연구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
이장우 대전시장이소상공인지원 대책을 설명하고 있다.
대전시 제공 대전시가 민생경제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소상공인지원 예산을 확대하고 맞춤형 지원을 대폭 강화하기로 했다.
이장우 대전시장은 21일소상공인을 위한 초저금리 특별자금 확대와 임대료 및.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