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에서 차별적 가치를 창출하며, 사
- - 짧은주소 : https://www.teoju.com/bbs/?t=2fv
본문
그는 "주력사업의 시장지배력을 보다 확고히 할 뿐만 아니라, AI, 바이오, 클린 테크 등 미래분야에서 차별적 가치를 창출하며, 사업포트폴리오의 미래 성장 기반을 견고히 다지겠다"고 피력했다.
구 회장은 "LG는 수많은 변화의 시기마다 먼저 도전하고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며 성장해온 역사가 있다"며.
박 사장은 "이차전지, 반도체, 친환경 3대 사업 축으로포트폴리오를 개편하는 리밸런싱 1단계를 마무리했다"며 "글라스기판 신사업 추진과 함께 반도체 테스트 설루션 분야 글로벌 기업 ISC를 인수하며 반도체포트폴리오를 강화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 과정에서 재무건전성 확보를 위해 필름 사업과.
아울러 "신성장 동력을 적극 발굴, 내실 있는 투자와 기술 혁신을 통해 LG의 대표 핵심 사업으로 육성할 것"이라며 "주력 사업의 시장 지배력을 보다 확고히 할 뿐 아니라 인공지능(AI), 바이오, 클린테크 등 미래 분야에서 차별적 가치를 창출하며 사업포트폴리오의 미래 성장 기반을 견고히 다지겠다"고.
CJ는 이날 주총에서 이한메 CJ포트폴리오전략1실장을 사내이사로 선임했습니다.
이주열 전 한국은행 총재와 문희철 전 국세청 차장, 한애라 성균관대.
구 회장은 "AI, Bio, Clean Tech 등 미래 분야에서 차별적 가치를 창출하며 사업포트폴리오의 미래 성장 기반을 견고히 다지겠다"고 말했다.
그는 "특히 배터리와 같은 산업은 미래의 국가 핵심 산업이자 그룹의 주력 사업으로 반드시 성장시킬 것"이라며 "이를 위해 시장과 기술의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사업포트폴리오구축에 집중하면서, 고객에게 꼭 필요하고 기대를 뛰어넘을 수 있는 새로운 고객가치 창출을 위한 투자를 이어갔다”고 밝혔다.
사업포트폴리오의 미래 성장 기반을 견고히 다지겠다”고 밝혔다.
구 회장은 “컴플라이언스 경영과 미래 핵심 사업 육성을 통해 LG가 주주, 고객, 임직원.
축으로포트폴리오를 개편하는 리밸런싱 1단계를 마무리했다"고 26일 밝혔다.
박 사장은 이날 서울 종로 본사에서 열린 제52기 정기 주주총회에서 "글라스 기판 신사업 추진과 함께 반도체 테스트 설루션 분야 글로벌 기업인 ISC를 인수하며 반도체포트폴리오강화에 주력했다"며 이같이 말했다.
또 박 사장은 "이차전지와 반도체, 친환경 3대 사업 축으로포트폴리오를 개편하는 리밸런싱 1단계를 마무리했다"며 "앞으로 사업 경쟁력 강화에 집중해 주주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약속했다.
동박사업을 놓고는 "지난해 다수 기업과 체결한 중장기 판매 계약을 바탕으로 올해는 판매량을 회복할 수 있을 것.
참가 희망자는 KT&G 상상마당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 공모작포트폴리오등 필수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심사는 문화·예술 분야 전문 심사위원들이 참여해 1차포트폴리오심사와 2차 대면 심사를 통해 각 프로젝트별 최종 1인(팀)을 선발할 계획이다.
선정된 작가는 오는 8월 22일부터 10월 19일까지 KT&G.
총회 의장을 맡은 박원철 사장은 "이차전지, 반도체, 친환경을 축으로 한 사업 리밸런싱 1단계를 마무리했다"며 "글라스기판 신사업과 반도체 테스트 솔루션 분야의 ISC 인수를 통해 반도체포트폴리오를 강화했다"고 말했다.
이어 "필름과 폴리우레탄 등 비주력 사업 유동화를 통해 재무 건전성도 확보했다"며.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