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등록페이지

미등록페이지

개 지역에서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test
2025.03.21 09:23 36 0

본문

NCT 위시는 지난해 일본 6개 도시 12회 공연을 전석 매진시키며 성공적인 투어의 시작을 알렸고, 올해는 서울을 포함해 마카오, 마닐라, 홍콩, 싱가포르,타이베이, 자카르타, 방콕 등 아시아 8개 지역에서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NCT 위시는 4월 14일 두 번째 미니앨범 '팝팝'으로 컴백한다.


NCT WISH는 지난해 일본 6개 도시 12회 공연을 전석 매진시키며 성공적인 아시아 투어의 시작을 알렸고, 올해는 서울을 포함해 마카오, 마닐라, 홍콩, 싱가포르,타이베이, 자카르타, 방콕 등 아시아 8개 지역에서 투어를 이어가 대세 그룹다운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NCT WISH는 4월 14일 두.


전 세계 도시 관계자와 주요 기업, 전문가들이 모여 스마트시티 분야 최신 기술과 정책을 공유하는 자리로 올해는 '디지털 및 녹색전환'을 주제로 수도타이베이와 가오슝에서 동시 개최된다.


개막식 후 열린 스마트시티 디지털 포럼 'AI의 도시 강화-AI를 통해 새로운 시대를 열다' 세션에서 이 시장은 고양시.


이준혁은 오는 5월부터 2025 LEE JUN HYUK ‘LET ME IN’(2025 이준혁 ‘렛 미 인’)이라는 타이틀로 첫 아시아 투어에 나선다.


방콕을 시작으로 도쿄,타이베이, 마닐라, 서울까지 5개 도시 투어를 확정, 국내외 팬들을 직접 만난다.


시우민은 22일 서울을 시작으로 4월 11일 도쿄, 4월 13일 오사카, 4월 19일 방콕, 5월 10일 마닐라, 5월 25일타이베이까지 아시아 6개 도시에서 ‘2025 XIUMIN FAN CONCERT ‘X Times ( ) (엑스 타임스)’ ASIA TOUR’를 이어 간다.


또한 시우민은 3월 24일부터 매주 월, 화요일 오후 5시 넷플릭스와 웨이브(Wavve)를.


한편, 현대로템은 2023년 대만철도공사에 전동차를 성공적으로 인도했으며, 이를 기반으로타이베이메트로, 가오슝 메트로, 타오위안 메트로 등 주요 도시의 도시철도 사업을 활발히 수행하고 있다.


현대로템은 대만 철도 시장에서 주요 공급업체로 자리매김하며 사업 영역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4월 호와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준혁은 오는 5월부터 2025 LEE JUN HYUK ‘LET ME IN’(2025 이준혁 ‘렛 미 인’)이라는 타이틀로 첫 아시아 투어에 나선다.


방콕을 시작으로 도쿄,타이베이, 마닐라, 서울까지 5개 도시 투어를 확정, 국내외 팬들을 직접 만날 예정이다.


한편 이준혁은 오는 5월부터 2025 LEE JUN HYUK ‘LET ME IN’(2025 이준혁 ‘렛 미 인’)이라는 타이틀로 첫 아시아 투어에 나선다.


https://www.bilizzard.co.kr/


방콕을 시작으로 도쿄,타이베이, 마닐라, 서울까지 5개 도시 투어를 확정, 국내외 팬들을 직접 만날 예정이다.


NCT 위시는 지난해 일본 6개 도시 12회 공연을 전석 매진시키며 성공적인 투어의 시작을 알렸고, 올해는 서울을 포함해 마카오, 마닐라, 홍콩, 싱가포르,타이베이, 자카르타, 방콕 등 아시아 8개 지역에서 투어를 이어가며 활약을 펼친다.


NCT WISH 아시아 투어 서울 공연 포스터/사진=SM엔터테인먼트.


또한 NCT WISH는 지난해 일본 6개 도시 12회 공연을 전석 매진시키며 성공적인 투어의 시작을 알렸고, 올해는 서울을 포함해 마카오, 마닐라, 홍콩, 싱가포르,타이베이, 자카르타, 방콕 등 아시아 8개 지역에서 투어를 이어가 ‘대세 그룹’다운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확인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