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등록페이지

미등록페이지

청구서가 접수된 건 금요일 오후

test
2025.01.19 11:57 123 0

본문

발부했던 서부지법에 공수처의 구속영장청구서가 접수된 건 금요일 오후 5시 40분쯤입니다.


용인시청역 어반시티


현행 형사소송법은체포된 피의자의 경우, 구속영장이 청구된 다음 날까지 심문을 진행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서부지법은 하루 뒤인 토요일 오후 2시에 바로.


소준섭 판사는 "이 사건 청구는 이유없다고 인정되므로 이를 기각한다"고 밝혔다.


윤 대통령 측은 그동안 공수처가 발부받은체포영장이 위법·무효라고 강력히 주장해왔다.


내란죄 수사권이 없는 공수처가 관할도 아닌 서울서부지법에서영장을 발부받았기 때문.


검찰이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체포영장집행을 방해한 혐의를 받는 김성훈 대통령경호처 차장에 대한 구속영장을 반려했습니다.


경찰청 국가수사본부 특별수사단은 오늘(19일) “검찰에서 김성훈 경호차장에 대한 구속영장을 불청구했다”고 밝혔습니다.


피했지만, 이번에도 결과는 같았습니다.


첫 번째체포영장은영장전담인 이순형 판사가 발부했는데, 함께 발부한 수색영장에.


법원이 윤석열 대통령체포영장집행을 방해한 혐의를 받는 김성훈 대통령경호처 차장(대통령경호처장 직무대행)에 대해체포영장을 발부했다.


김성훈 대통령경호처 차장(대통령경호처장 직무대행).


윤석열 대통령체포영장집행 방해 관련 특수공무집행방해 혐의로체포된 김성훈 대통령경호처 차장이 18일 오전 서울 서대문구 국가수사본부로 조사를 받기위해 들어서고 있다.


경찰 비상계엄 특별수사단은 18일 언론 공지를 통해 이같이 밝혔다.


김 차장은 지난 3일 공조수사본부의 윤석열 대통령 1차체포영장집행을 방해한 혐의 등을 받는다.


김 차장은 지난 17일 서울 서대문구 미근동에 위치한 경찰청 국가수사본부 청사에 출석했다.


19일 미국 AP통신 등에 따르면 볼리비아 타리하 지방 법원의 넬손 로카바도 판사는 지난 17일(현지 시각) 검찰의.


윤석열 대통령체포영장집행 방해 관련 특수공무집행방해 혐의를 받는 이광우 대통령경호처 본부장이 18일 오전 서울 서대문구 국가수사본부로 조사를 받기위해 출석하며 취재진 질문에 답하고 있다.


볼리비아 타리하 지방법원의 넬손 로카바도 판사는 17일(현지시간) 검찰의 예방적(예비적) 구금 명령 청구 사건.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확인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