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포함되면서 총량을 관리하는데
- - 짧은주소 : https://www.teoju.com/bbs/?t=1U2
본문
대출총량'에대환대출또한 포함되면서 총량을 관리하는데 어려움을 겪었다.
당국의 '페널티' 위협에도 시달려야 했다.
은행권 관계자는 "작년 초대환대출플랫폼이 처음 나왔을 때만 적극적으로 영업했고 이후부턴 가계대출한도 관리에 애를 먹었다"며 "작년.
달부터 적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금융당국 관계자는 "정확한 통계 반영 비율은 아직 확정하지 않았다"면서도 "온라인대환을 통한 신규대출취급액은 '절반'만 반영하는 안이 유력하게 검토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금융당국 간 협의는 막판 단계로, 이르면 다음.
부동산 담보물에 다른 금융기관대출이 있거나 임대차 계약이 있는 상황에서 추가로대출을 받은 후순위 상품도대환대출을 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영업점 방문 없이대출한도 조회, 신청, 심사, 담보가치 평가, 서류 제출과대출.
안에대출을 받아 갈 수 있다.
케이뱅크는 이번 후순위대환대출상품 출시를 기념해 최저 금리를 2.
93%로 낮추고(18일 기준)대환대출지원금 20만원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앞으로 기업 대상 여신 시장을 더욱 확대하고 기업금융을 대표하는 플랫폼으로.
담보대출등의 이자이익이 이끌었다.
작년 이자이익은 4815억원으로 2023년 4504억원 대비 6.
'대출갈아타기(대환대출)'가 본격화되며 아파트담보대출잔액이 증가했고, 작년 출시한 비대면 개인사업자 부동산담보대출도 호응을 얻었다.
도운 광주 북구 두암신협 은행원에 근무하는 A 씨에게 감사장을 수여했다고 21일 밝혔다.
A 씨는 지난 19일 오전 11시쯤대환대출후 기존대출을 진행했던 금융기관에서 약정을 위반했다며 위약금을 요구한다는 한 고객과 상담했다.
상담 도중 금융기관을 사칭한.
고도화면서 신파일러(thin-filer)를 발라내기 쉬워진 만큼 금융권의 사회적 역할이 커졌다는 분석이다.
민간금융회사가 저금리대환대출등 적극적으로 서민금융에 힘쓸 수 있도록 공시제도를 개선해야 한다는 지적도 힘을 얻고 있다.
현금 천만 원을 찾으려 하자 보이스피싱을 의심하고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경찰 조사 결과 은행을 사칭한 사기범은 남성에게대환대출을 해주겠다고 속이고 "현금을 뽑은 뒤 경찰관이 오면 거짓말을 하라"고 지시한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또 수거책이 경찰에 자수한.
지난해 11월1일부터 12월26일까지대환대출신규 지원 받은 고객.
9% 증가하며 시중은행(7%)과 지방은행(19.
4%)의 성장세를 큰폭으로 뛰어넘었다.
9%' 점프 배경엔…대환대출'톡톡' 은행별로 살펴보면 카카오뱅크가 4401억원의 순익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24% 성장한 모습을 보였다.
케이뱅크는 2023년 대비.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