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등록페이지

미등록페이지

삼성바이오로직스 임직원을 대

test
2025.03.15 08:11 32 0

본문

인하대학교(총장 조명우)는 본교가 삼성바이오로직스 임직원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바이오제약공학과의 4기 학생 20명에 대한 2025학년도 입학식이 최근 열렸다고밝혔다.


본교 바이오시스템융합학부 바이오제약공학과는 지난 2021년 인하대와 삼성바이오로직스의 인재양성 산학협력을 계기로 만들어졌다.


이어 윤 후보는 "그간 의정 경험도 있고 강화를 한단계 발전시키는 데에는 스스로가 적합한 인재라고 생각이 들기에 출마했다"고밝혔다.


이번 강화군 인천시의원 보궐선거는 지난해 10월16일 치러진 강화군수 보궐선거에 당선된 현 박용철 강화군수가 시의원직에서 사퇴하면서 마련됐다.


창원지법 형사4단독 김송 판사는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등 혐의로 기소된 50대 A씨에게 징역 1년 6개월에 벌금 20만원을 선고했다고 15일밝혔다.


https://www.tweetmob.co.kr


위험성도 높다"며 "재판 선고기일에도 정당한 사유 없이 수회 불출석하는 등 범행 후 정황도 불량한 점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했다"고 양형 이유를밝혔다.


코스맥스의 성장을 두고 단순 ‘운’이 아닌 ‘노력’과 ‘준비’의 결과임을밝혔다.


이 회장은 “성공한 사람을 보면 운이 좋았다고 하는데 성공은.


이 회장은 “지금까지는 한국에서 사랑받는 코스맥스였지만 앞으로는 세계에서 사랑받는 코스맥스가 되기 위한 것”이라고밝혔다.


앞서 김 의원은 전날 CBS 라디오.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경기 파주운정3 지구 주상복합용지 2필지(주복3, 주복4)를 일괄 공급한다고 지난 14일밝혔다.


파주운정3 지구 주복3, 4블록은 지난해 7월 계약 해제에 따라 민간 사전청약이 취소됐던 토지다.


이번 토지공급 시에는 기존 사전청약 당첨자들에게 사전청약 당첨 취소분과 동일 또는.


청주시평생학습관은 스마트폰, 키오스크 등 디지털 기기 사용에 어려움을 겪는 청주시민을 위해 '엄지 톡톡 디지털 동행 특강' 학습자를 모집하고 있다고 14일밝혔다.


교육은 다음달 1일부터 30일까지 키오스크 사용법, 스마트폰 기초 활용 등 초급 과정부터 스마트폰 영상 편집 등 고급과정까지 수준별 맞춤형.


이들 세 가지가 임기 중 꼭 실현하고자 하는 중점 과업입니다.


" 3월을 기해 2년의 임기를 시작한 김나영 제36대 대전시여성단체협의회장은 임기 중 실현할 목표를 정확히밝혔다.


그 세 가지는 ▲조직력 강화 ▲자력갱생 ▲전용 공간확보로 요약된다.


김나영 신임 회장은 14일 취임식을 통해 뚜렷한 방향성을.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창의융합진로교육 역량강화 ▲ 프로그램 공동 개발·운영 ▲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청-대학 연계 프로그램.


다양한 교육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밝혔다.


인천시교육청은 앞으로도 지역 대학 및 기관과 협력하여 미래 산업을 선도할 인재 양성에 앞장설 계획이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확인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