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성년자 시절 교제 의혹에 휩싸이
- - 짧은주소 : https://www.teoju.com/bbs/?t=1CF
본문
김수현은 현재 故김새론과 미성년자 시절 교제 의혹에 휩싸이며 논란의 중심에 서 있다.
한편, 쇼뮤지컬 Again '드림하이'는 기린예고에서 K-팝 스타가 되는 꿈을 꾸었던 주인공들이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다시 기린예고로 돌아와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한국과 일본 양국에서 동시에 펼쳐지는.
김수현은 고김새론이 미성년자였던 2016년부터 6년간 교제했다는 의혹에 휩싸였다.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는김새론의 유족 측 발언을 인용해 이같이 밝히며 김수현과김새론이 함께 찍은 사진과 문자, 편지 등을 공개했다.
김수현 측은 지난 10일 "가로세로연구소가 유튜브 방송을 통해 김수현.
현재 김수현이 故김새론이 미성년자였을 때부터 연인 관계였다는 주장이 나오면서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서예지가 함께 언급되자 이를 본 서예지가 직접 해명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
사랑하는 yeye 저도 사람인지라.
사진 | 스포츠서울 DB 사이버 렉카가 밀어붙이고 황색 언론이 가두는 격이다.
연예인이 사지로 내몰리고 있다.
배우김새론의 극단적 선택 배경에 일명 ‘사이버 렉카’ 유튜버, 선정적 보도를 일삼은 ‘황색 언론’에게 책임이 있다는 비판이 거세다.
단순한 개인의 비극이 아니라, 연예인을 극단으로.
프로그램으로, 최근 김수현은 지드래곤, 정해인, 이수혁, 임시완, 황광희로 이루어진 ‘88즈’ 에피소드에 출연해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최근 김수현이 미성년자이던 故김새론과 연애했다는 의혹이 불거졌다.
이에 ‘굿데이’ 시청자 게시판에는 김수현의 하차를 요구하는 글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배우 김수현이 故김새론과 당시 미성년자였던 15살 때부터 6년간 김수현과 교제했다는 논란에 유통업계에 적신호가 켜졌다.
그러나 최근 배우 김수현이 미성년자였던 故김새론과 교제했다는 의혹이 불거지면서 여론이 급속도로 악화된 탓에 모델로 기용했던 다수의.
지난달 16일 세상을 떠난 배우 故김새론이 생전 거주했던 빌라에서 자주 우는 모습이 포착됐다는 이웃 주민의 목격담이 전해졌다.
지난 12일 디스패치는 故김새론이 거주했던 서울 성동구의 한 빌라에 사는 이웃 주민 A씨와의 인터뷰 내용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A씨는 "사망 기사를 보고김새론인 줄 알았다.
배우 김수현이 군 복무 중이던 시절 당시 고등학교 2학년이었던 고(故)김새론에게 보낸 것으로 추정되는 연애편지가 '가로세로연구소'를 통해 공개됐다.
편지에는 미성년자였던김새론을 향한 애정 표현이 담겨 있다.
12일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는 '[충격단독] 세로네로김새론사랑해.
배우 김수현이 미성년자였던 고(故)김새론과 수년 간 연애했다는 증거가 잇달아 제시되면서 엄청난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앞서김새론유족 측은 지난 10일부터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를 통해 두 사람의 연인 관계였음을 뒷받침하는 사진과 편지 등을 공개하고 있다.
최근 김수현이 故김새론과 과거 연인 사이였다는 유족의 주장이 나오면서 일부 누리꾼 사이에서는 서예지의 이름도 거론됐다.
서예지는 과거 한 유튜버의 주장으로 인해, 김수현과 사귀었다가 헤어진 후 이로베와 열애했다는 루머에 휩싸인 바 있다.
서예지는 지난 2020년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