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니콜라 11% 폭등 : 니콜
- - 짧은주소 : https://www.teoju.com/bbs/?t=aR
본문
◇힌덴버그폐업, 니콜라 11% 폭등 : 니콜라도 10.
이는 월가의 유명 행동주의 펀드힌덴버그가 폐업했기 때문이다.
힌덴버그는 니콜라에 공매도를 걸어 유명해진 업체다.
힌덴버그는 지난 2020년 당시 ‘제2의 테슬라’로 기대를 모았던 전기·수소 트럭업체 니콜라의 사기.
미국의 대표적인 행동주의 펀드힌덴버그리서치가 폐업함에 따라 니콜라가 11% 가까이 폭등했다.
17일(현지시간) 뉴욕증시에서 니콜라는 10.
이는힌덴버그가 폐업했기 때문이다.
힌덴버그는 니콜라에 대한 공매도를 걸어 유명해진 업체다.
힌덴버그는 지난 2020년 당시 ‘제2의.
아다니 그룹의 주가 조작 및 분식 회계 의혹을 제기했던힌덴버그가 사업을 종료하기로 했던 보도가 영향을 미쳤다.
아다니 엔터프라이즈·아다니 그린에너지·아다니 파워 모두 각각 5.
5% 상승했고, 아다니 항구·아다니 에너지 솔루션·아다니 토탈 가스도 각각 4% 이상 올랐다.
힌덴버그가 8년 만에 문을 닫습니다.
네이선 앤더슨 창업자는 사업 해체 계획을 밝히면서 지난 시간 대부분을 싸우거나, 다음 싸움을 준비하는 데 보냈다며 운영 과정에서 극심한 압박감을 느꼈다 털어놨고요.
그러면서 남은 인생을 살 수 있는 돈은 충분히 벌었다며 미련 없이 손을 뗐습니다.
애플, 中서 3위 '털썩' ▲'월가 저승사자'힌덴버그사업 중단.
"벌만 큼 벌었다" 'AI칩 독식' TSMC, 4분기도 최대 실적.
엔비디아 주문 축소설 '일축' 세계.
'월가 저승사자'힌덴버그사업 중단.
"벌만 큼 벌었다" '월가의 저승사자'로 불리던 행동주의 공매도 투자회사힌덴버그리서치가 8년 만에 문을.
'월가의 저승사자'로 불리던 행동주의 공매도 투자회사힌덴버그리서치가 8년 만에 문을 닫습니다.
현지시간 16일 파이낸셜타임스(FT) 등 외신에 따르면 네이선 앤더슨힌덴버그창업자는 성명을 통해 사업 해체 계획을 밝혔습니다.
그는 "나는 지난 8년을 대부분을 싸우거나 다음 싸움을 준비하는 데 보냈다"며.
아다니 그룹의 주가 조작 및 분식 회계 의혹을 제기했던힌덴버그가 사업을 종료하기로 했던 보도가 영향을 미쳤다고 민트는 분석했다.
아다니 엔터프라이즈·아다니 그린에너지·아다니 파워 모두 각각 5.
5% 상승했고, 아다니 항구·아다니 에너지 솔루션·아다니 토탈 가스도 각각 4% 이상 올랐다.
전기트럭 업체 니콜라와 인도 최대의 에너지·물류 기업인 아다니 등의 비위와 부정을 폭로했던 행동주의 공매도 투자사인힌덴버그리서치가 사업을 종료했다.
힌덴버그창립자인 네이선 앤더슨은 15일(현지 시간) 홈페이지에 “지난해 말부터힌덴버그를 해체하기로 결정했다”며 “진행 중인 일을 완료하고.
경영 부실이나 부정 밝혀 주가 떨어뜨려 니콜라 폭로로 ‘월가의 저승사자’로 불려 개인과 가족 집중 위해 창업자 은퇴 선 ‘월가의 저승사자’로 불리던 행동주의 공매도 투자회사힌덴버그리서치가 8년 만에 문을 닫는다.
15일(현지시간) 블룸버그 통신 등에 따르면 네이선 앤더슨힌덴버그창업자는.
15일(현지시간) 네이트 앤더슨힌덴버그설립자는.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