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 있다는 의미로 풀이된다.
- - 짧은주소 : https://www.teoju.com/bbs/?t=1tt
본문
트럼프 대통령의 관세 정책이 단기적으로는불확실성을 높이더라도 장기적으로는 미국 경제에 더 큰 혜택을 줄 수 있다는 의미로 풀이된다.
뉴욕증시가 10일(현지시간) 급락한 원인으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관세 정책불확실성에 따른 경기침체 우려 가능성이 거론되자 미국 백악관이 진화에 나섰다.
투자자들은 트럼프 대통령의 관세 정책을 둘러싼불확실성을 넘어 미 의회의 정부 셧다운 방지 법안 통과 여부, 인플레이션 동향 등을 주시하고 있다.
트럼프 대통령이 전날 폭스뉴스와 인터뷰에서 미국이 올해 안에 경기 침체에 빠질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는다는 태도를 보인 것이 투자자에게 경종을.
양재생 부산상의 회장과 이동운 부산국세청장 등이 참석한 세정간담회는 수도권 집중화 등으로 지방의 성장 잠재력이 약해지고 미국의 관세 부과 발표로 수출불확실성이 커짐에 따라 지역 상공인과 세무 당국 간 소통이 필요하다는 차원에서 마련됐다.
양 회장은 어려운 지역경제 현황을 설명하고 지역.
특히 대내외 경제불확실성이 확대되면서 재무회계와 금융투자 전문가들이 늘었따.
대기업들이 인수합병(M&A)과 기술 혁신에 집중하고 있는 것으로 해석된다.
뉴스 1은 11일 30대 그룹 계열사 179개 기업에서 신규 추천된 사외이사의 경력은 재계 출신이 125명 중 39명(31.
2%)으로 가장 많았다고 보도했다.
미국 백악관이 10일(현지시간) 미국 증시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관세 정책에 대한불확실성고조 등으로 급락하자 트럼프 대통령의 정책이 장기적으로 경제에 도움된다고 강조하는 등 진화에 나섰다.
금융 시장의불확실성이 커지는 상황에서 안정성을 강조하는 전략은 나쁘지 않다.
하지만 시장에서 더 중요한 것은 결국 성과다.
브이아이자산운용의 강점이었던 해외 주식 투자 부문에서는 아직 뚜렷한 성과가 나오지 않고 있다.
핵심 운용 인력 확보가 지연되면서 경쟁력을 높일 기반 마련이 늦어진 게.
이와 함께 트럼프 대통령의 오락가락하는 관세 정책이 시장에불확실성을 더했다는 분석도 있다.
조지 마테요 키웰스 최고투자책임자(CIO)는 월스트리트저널에 "(트럼프 대통령 발언보다) 더 큰 의문점은 무역 정책의 미래 방향"이라며 "관세 자체보단 계속 번복하는 성격이 많은 혼란을 야기하고 있다"고.
주요 수출 품목인 반도체 가격이 하락하는 가운데, 대외불확실성의 영향이 점차 커지면서 수출 증가세도 둔화하고 있다는 것이다.
건설 불황 장기화가 투자 및 고용 지표에 악영향을 미치는 가운데 미국 신정부 출범에 따른 대외불확실성확대가 더해지면서 경제 상황이 악화하고.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