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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3.07 16:48 36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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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일 시장조사업체SNE리서치에 따르면 올해 1월 중국을 제외한 세계 각국에 등록된 전기차에 탑재된 배터리 총 사용량은 28GWh다.


대상 전기차는 순수전기차·플러그인하이브리드차(PHEV)·하이브리드차(HEV) 등이다.


이 기간 LG에너지솔루션, SK온, 삼성SDI 등 국내 배터리 3사의.


7일 에너지 전문 시장조사업체SNE리서치에 따르면 올해 1월 중국 시장을 제외한 세계 각국에 등록된 순수전기차·플러그인하이브리드차(PHEV)·하이브리드차(HEV)에 탑재된 배터리 총사용량은 28GWh(기가와트시)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26.


흥신소


이 기간 CATL은 사용량은 40.


7일 에너지 전문 시장조사업체SNE리서치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올해 1월 중국을 제외한 글로벌 시장에서 판매된 전기차(EV, PHEV, HEV)에 탑재된 배터리 총사용량은 약 28.


0GWh로 전년 동기 대비 26.


전 세계적으로 전기차 전환이 가속화되면서 배터리 수요가 꾸준히 늘어나는 추세다.


7일 시장조사업체SNE리서치에 따르면, LG에너지솔루션은 전년 동기 대비 14.


7GWh) 성장하며 2위를 유지했다.


9GWh)의 성장률을 기록해 3위에 올랐다.


반면, 삼성SDI는 -23.


0GWh) 역성장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관련해SNE리서치는 "삼성SDI의 하락세는 유럽 및 북미 시장 내.


이차전지 전문 시장조사 기관SNE리서치의 자료에 따르면, 2017년까지 글로벌 시장에서 전기차의 비율은 1%에 불과했으나, 2022년에는 13%로 증가했다.


전기차용 이차전지 수요는 2015년 28GWh에서 2022년에는 492GWh로 급증했다.


또한, 국내 배터리 제조사들은 전기차의 1회 충전 주행거리, 안전성 및 배터리.


배터리 전문 시장조사업체SNE리서치는 2025년 1월 판매된 세계(중국 제외) 전기차 배터리 사용량이 28.


0GWh로 2024년 같은 기간보다 26.


5%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이 기간 LG에너지솔루션, 삼성SDI, SK온 등 국내 배터리 3사의 제품 사용량은 10.


6GWh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9.


시장조사업체SNE리서치는 7일 이같은 분석을 발표했다.


총 배터리 사용량은 약 28GWh로 전년 동기 대비 26.


SNE리서치에 따르면 LG에너지솔루션은 전년 동기 대비 14.


7GWh) 성장하며 2위를 유지했고 SK온은 35.


9GWh)의 성장률을 기록해 3위에 올랐다.


7일 시장조사기관SNE리서치에 따르면, 지난 1월 중국을 제외한 글로벌 시장에서 순수전기차(EV)·플러그인하이브리드차(PHEV)·하이브리드차(HEV)에 탑재된 총 배터리 사용량은 약 28.


0GWh로 전년 동기보다 26.


그러나 LG에너지솔루션, 삼성SDI, SK온 등 국내 배터리 3사 점유율은 전년 동기 대비.


SNE리서치가 7일 공개한 보고서에 따르면 ’25년 1월 판매된 글로벌(중국 제외) 전기차(EV, PHEV, HEV)에 탑재된 총 배터리 총 사용량은 약 28GWh로 전년동기대비 26.


’25년 1월, LG에너지솔루션, SK on, 삼성SDI 등 국내 배터리 3사의 글로벌 전기차용 배터리 사용량 시장 점유율은 전년동기대비 6%p.


2022년SNE리서치가 발표한 배터리 폼팩터 점유율을 보면 각형(55%), 파우치형(26%), 원통형(19%) 순으로 원통형의 점유율이 가장 낮았다.


국내 배터리 3사에서도 △LG에너지솔루션 파우치형 △삼성SDI 각형 △SK온 파우치형을 주력으로 사용해 왔다.


원통형 '저렴한 가격·높은 안전성' 장점 폼팩터별 장단점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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