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우크라이나 대통령 간의 공개
- - 짧은주소 : https://www.teoju.com/bbs/?t=ZJ
본문
이 계획은 최근 트럼프 대통령과 볼로디미르젤렌스키우크라이나 대통령 간의 공개적인 충돌 이후 추진되고 있다고 WSJ는 전했다.
키어 스타머 영국 총리는 트럼프 대통령,젤렌스키대통령,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과 지난 주말 동안 대화를 나누며 외교적 논의를 재개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였다고.
지난달 28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볼로디미르젤렌스키우크라이나 대통령 간 일대 설전이 벌어진 약식 회견은 ‘This man’ 사건은 약과로 느껴질 만큼 외교 참사 그 자체였다.
트럼프는 JD 밴스 부통령과 함께 미국의 군사 지원에 감사하지 않는다며젤렌스키를 추궁했고,젤렌스키도 질세라 미국의.
볼로디미르젤렌스키우크라이나 대통령의 백악관 정상회담이 파국으로 끝나자 유럽 정상들의 움직임이 빨라지고 있다.
유럽 정상들이 2일(현지시간).
젤렌스키대통령과 폰데어라이엔 위원장, 안토니우 코스타 EU 정상회의 상임의장, 뤼터 사무총장도 자리했다.
멜로니 총리는 이날 회의에 앞서 스타머 총리와.
볼로디미르젤렌스키우크라이나 대통령이 종전을 위한 안전보장을 요구하자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J D 밴스 부통령은 오히려 침략국인 러시아를.
합의하지 않으면 우린 빠질 것”이라며젤렌스키를 압박했다.
심지어 밴스는 “무례하다”며 공개 면박을 주기도 했다.
결국 예정됐던 오찬회담, 광물협정.
백악관에서 만난젤렌스키에게는 “고마워할 줄 모른다”고 독설을 퍼부었다.
한 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광풍 속에 독일은 하나로 뭉쳤다.
2월 총선의 승자인 기민당 메르츠 대표는 “미국이 이제 유럽의 운명에 무관심하다”고 일갈했다.
사민당 숄츠 총리와 손잡고 대연정 구성 협상에 들어갔고, 국가부채.
볼로디미르젤렌스키우크라이나 대통령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의 굴욕적인 백악관 정상회담 후 '대화 복원' 의사를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마크롱 대통령은 "젤렌스키대통령은 미국과 대화를 복원할 의향이 있다"며 "대화에는 우크라이나 천연자원(광물) 수익에 미국이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협상이.
젤렌스키, 트럼프에 공개 면박 당하자 푸틴 정권 2인자,젤렌스키에 “광대” 러 외무부 대변인은 ‘쓰레기’에 비유 “푸틴에게 이번 회담은 커다란 승리” 볼로디미르젤렌스키우크라이나 대통령이 지난달 28일(현지시간)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에게 공개 면박을 당하자 러시아는 회심의 미소를 감추지.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젤렌스키우크라이나 대통령의 정상회담이 파국으로 끝난 뒤 유럽 주요 지도자들이 영국에서 우크라이나 종전 해법을 모색하기 위한 회담을 열었습니다.
현지 시간 2일 오후 스타머 영국 총리 주재로 런던에서 열린 이번 회의에는젤렌스키대통령과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등 유럽 주요국.
미국 워싱턴 DC 백악관에서 현지시간으로 지난달 28일 미국-우크라이나 정상 간 회담이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대안 우파(far-right).
대통령이젤렌스키우크라이나 대통령과 공개 설전을 벌이는 모습이 세계에 큰 충격을 줬다.
유럽연합(EU) 측은 “자유세계에 새로운 지도자가 필요하다는 것이 분명해졌다”고 했다.
미국을 더 이상 자유 진영의 리더로 인정할 수 없다는 뜻이다.
반면 러시아 외무부는 “젤렌스키를 때리지 않고 잘 참았다”며.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