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등록페이지

미등록페이지

결정을 내리긴 했지만, 상당

test
2025.02.28 15:59 143 0

본문

http://arkojob.kr/


물론일양약품은 약국가의 반발이 거세지자 28일 절수 결정을 내리긴 했지만, 상당수 제약사들은 다이소에서의 건기식 회수 의사를 밝히지 않고 있어 사회적 후폭풍은 만만치 않은 상황인데요.


선택 폭 넓어진 소비자는 환영 입장…약사들은 "이미지 메이킹에 불과" 서울 강남구 도곡동에 위치한 다이소 매장.


다이소 전용 건강기능식품(건기식)을 출시했던일양약품이 닷새 만에 다이소에서 철수를 결정했다.


28일 약사공론 등에 따르면일양약품은 다이소에 입점한 자사 건기식 9종 판매를 중단하기로 결정했다.


다이소에 공급된 물량이 많지 않았던 만큼 별도의 회수절차는 없다.


일양약품이 지난 24일 다이소에.


일양약품이 다이소에서 건강기능식품(건기식) 판매를 시작한 지 5일 만에 철수를 결정했다.


이는 약사들의 강한 반발에 따른 것으로 풀이된다.


28일 제약·바이오 업계에 따르면,일양약품은 다이소 내 자사 건기식 판매를 철수하기로 결정했다.


공급된 물량이 많지 않아 별도의 회수 조치는 진행하지 않으며.


다이소는 24일부터 전국 200개 매장에서 대웅제약,일양약품, 종근당건강 등 제약사의 건기식 판매를 시작했다.


다이소 전용 건강기능식품(건강·기능식)을 출시했던 업체 중 한 곳인일양약품이 철수를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출시를 알린 지 닷새만이다.


약사들의 반발을 의식한 결정이라는 해석이 나온다.


28일 제약·바이오 업계에 따르면일양약품은 내부적으로 다이소에 입점한 자사 건강기능식품을 더 이상.


일양약품(007570)이 다이소에서 '저가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한 지 닷새 만에 결국 철수한다.


대웅제약(069620)과 종근당건강(185750)도 철수 여부를 고심 중이다.


28일 업계에 따르면일양약품은 다이소에 입점한 자사 건기식 9종 판매 중단을 결정했다.


지난 24일 다이소에 건기식 9종을 판매한지 5일 만이다.


일양약품이 다이소에서 건강기능식품(건기식)을 판매한 지 닷새 만에 철수를 결정했다.


28일 다이소에 따르면일양약품은 다이소에 입점한 건강기능식품 판매를 중단하기로 했다.


현재 다이소에서 판매 중인 건기식은 총 35개 품목이며, 이 중 대웅제약 제품이 26개로 가장 많고.


가격을 싸게 팔아서 논란이 된 케이스로, 업계에선 흔치 않은 사례다.


28일 제약바이오 업계에 따르면.


대웅제약,일양약품, 종근당건강이 참여한 '초저가 건기식' 실험이 예상 밖의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소비자는 열광하지만 약국가는 '판을 뒤흔드는 행보'라며 강하게 반발하는 분위기다.


지난 24일부터 전국 200여 개 다이소 매장에서 건기식이 판매되기 시작했다.


대웅제약과일양약품제품 35종이.


28일 제약·바이오업계에 따르면 '일양약품'은 내부 논의 끝에 다이소에 더 이상 건기식을 공급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공식적인 입장을 발표하지는 않았지만, 자사 제품 철수를 확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대웅제약과 종근당건강도 철수 여부에 대한 검토가 조심스레 이뤄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확인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