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등록페이지

미등록페이지

세아니아 지역 팬들과 만나고

test
2025.02.27 12:20 149 0

본문

도시와 미주 14개 도시에서 첫 월드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데 이어, 최근에는 아시아, 오세아니아 지역 팬들과 만나고 있다.


빌리만의 스토리텔링이 담긴 대표곡 무대로 뜨거운 호응을 이끌고 있는 가운데, 이들은 27일과 29일 각각 일본 오사카와요코하마에서 공연을 이어가며 글로벌 대세 저력을 증명한다.


AI PC는 올해 50%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신경망처리장치(NPU), 중앙처리장치(CPU) 가격이 계속 내려가면서 더 많은 앱이 나타날 것으로 기대한다" 아이반 청 레노버 아시아 태평양 담당 부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지난 26일부터 일본요코하마웨스틴요코하마에서 열린 ‘레노버 아우라 에디션.


또 윈도10 종료는 보안 침해 사고 우려로 PC 교체의 주요한 동기가 될 것입니다.


아이반 청(Ivan Cheung).


현재 AI PC에 대해 말할 때 ‘코파일럿 플러스’를 가리키지만 우리는 더 이상이 필요하다.


"트럼프 리스크에도 여러 국가서 매출 증가세" 아이반 청 아시아 태평양 담당 부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일본요코하마에서 열린 '레노버 아우라.


키보드 뿐 아니라 제스처 등으로 컴퓨터와 상호작용할 수 있을 것이다"고 했다.


빌리는 지난해 유럽 9개 도시와 미주 14개 도시에서 첫 월드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데 이어, 최근에는 아시아&오세아니아 지역 팬들과 만나고 있다.


이들은 27일과 29일 각각 일본 오사카와요코하마에서 공연을 이어가며 '글로벌 대세' 저력을 과시한다.


빌리만의 스토리텔링이 담긴 대표곡 무대로 뜨거운 호응을 이끌고 있는 가운데, 이들은 27일과 29일 각각 일본 오사카와요코하마에서 공연을 이어가며 '글로벌 대세' 저력을 과시한다.


빌리가 참여한 웹툰 '소년법칙'의 OST 'The Savior'는 오늘(27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성황리에 마친 데 이어, 최근에는 아시아와 오세아니아 지역 팬들을 만나고 있다.


http://gongbe.kr/


빌리만의 스토리텔링이 담긴 대표곡 무대로 뜨거운 호응을 이끌고 있는 가운데, 이들은 27일과 29일 각각 일본 오사카와요코하마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빌리 웹툰 '소년법칙' OST 'The Savior' 커버 이미지/사진=뮤직앤뉴.


빌리만의 스토리텔링이 담긴 대표곡 무대로 뜨거운 호응을 이끌고 있는 가운데, 이들은 27일과 29일 각각 일본 오사카와요코하마에서 공연을 이어가며 '글로벌 대세' 저력을 과시한다.


한편, 빌리가 참여한 웹툰 '소년법칙'의 OST '더 세이비어'는 오늘(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아이유는 지난해 3월 일본요코하마아레나에서 콘서트를 여는 등 현지에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 곡은 2021년 1월 발매됐다.


지난해 8월 공개된 르세라핌의 미니 4집 타이틀곡 '크레이지(CRAZY)'도 올 1월 기준 누적 재생 수 5000만 회를 돌파하며 골드 인증을 획득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확인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