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등록페이지

미등록페이지

타임스퀘어 영등포점에서 진행된

test
2025.02.25 15:20 150 0

본문

타임스퀘어 영등포점에서 진행된 ‘본 핑크 인 시네마스(BORN PINK IN CINEMAS)’ 핑크 카펫에 참석해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정보원은 2023년 10월부터 지난해 9월까지 외신 및 누리.


세계인이 주목한 한류 콘텐츠에는 ‘방탄소년단’(BTS)과 ‘블랙핑크’ 등 케이팝이 압도적으로 높았으며,K푸드는 ‘김치’, ‘소주’, ‘불닭’, ‘먹방’ 등이 화제어(키워드)에 올랐다.


문화체육관광부는 한국문화정보원과 함께 2023.


경북도는 지역 식품기업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스마트 생산·제조 공정 기술 도입과 마케팅 지원을 통한 기업 판로를 연계하는 '푸드테크 스마트.


대륙별로 가장 인기인 한류 콘텐츠에 다소 차이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시아와 유럽·중남미에서는K팝이, 북미와 아프리카·오세아니아에서는 한식(K푸드)이 가장 큰 관심을 받는 것으로 파악됐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은 지난 2023년 10월.


CJ제일제당은 해외 시장을 타깃으로 짜서 쓸 수 있도록 개발한 ‘비비고 고추장∙쌈장’을 유럽에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한류 트렌드 문화체육관광부 제공K-푸드가 한류의 중심에 들어섰다.


미국, 영국 등 국가에서 한국 음식 관련 콘텐츠가K-팝을 앞서며 한류 트렌드를 이끈다는 분석이 나왔다.


25일 문화체육관광부가 한국문화정보원과 함께 발표한 ‘2024년 글로벌 한류 트렌드 분석.


북미에선 ‘김치’ ‘소주’ ‘불닭볶음면’ 등 케이푸드(K-food)가 한국을 널리 알렸다.


https://hwaseongpra.co.kr/


문화체육관광부(문체부)는 25일 ‘2024년 글로벌 한류 트렌드 분석 보고서’를 발표했다.


유럽에서 판매하는 식물성 메로나.


빙그레 제공 전 세계적인 무더위와K-푸드열풍으로 지난해 아이스크림 수출액이 1억 달러에 육박하며 2년 연속 신기록을 세웠다.


올해도 빙과기업들이 해외 공장 증설과 유통망 입점 등을 공격적으로 추진하면서 아이스크림이.


도는 이번 사업 추진을 통해 지역 식품산업에 스마트 제조 첨단기술을 적용해 생산성, 품질 및 안전성을 향상하고, 글로벌K-푸드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출 계획이다.


현재 경북에는 2,500여 개의 식품기업이 운영되고 있으며, 이는 전국에서 세 번째로 많은 수치지만.


시는 올해 국립식품박물관 기본구상 용역 예산을 확보하고.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확인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