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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관광객이 삼양불닭볶음면을 고르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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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2.25 15:20 146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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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시내의 한 대형마트에서 한 관광객이 삼양불닭볶음면을 고르는 모습.


높은 수요에 일부 편의점 채널에서는 공급 부족 사태까지 겪고 있는 것으로.


삼양식품이불닭볶음면시리즈의 글로벌 성장세에 대한 기대감으로 연일 최고 주가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해 삼양식품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133% 증가한 3천442억.


특히 대다수 대륙의 주 관심사는 K-팝이었지만, 북미 대륙은 상대적으로 K-푸드에 큰 관심을 보였다.


김치의 날 제정과 김치의 효능,불닭볶음면의 유행에 관한 보도와 언급이 많았다.


2024년 K-팝의 주요 키워드는 ‘BTS’, ‘블랙핑크’, ‘뉴진스’, ‘정국.


반면 북미에선 한식이 26.


특히 미국과 캐나다에서 김치 관련 보도와 ‘불닭볶음면’ 유행 소식 등 한식 관련 검색량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언급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아프리카와 오세아니아도 한식.


서울시내 대형마트에 진열된 '불닭볶음면'.


높은 수요에 일부 편의점 채널에서는 공급 부족 사태까지.


삼양식품이불닭볶음면시리즈의 글로벌 성장세에 대한 기대감으로 연일 최고 주가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해 삼양식품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133%.


북미와 아프리카, 오세아니아에서는 'K-푸드'의 비중이 가장 컸습니다.


특히, 북미의 경우 '김치의 날' 제정과 김치 효능,불닭볶음면유행에 대한 보도와 언급이 많았던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국가별로도 차이가 나타났습니다.


인도와 태국, 필리핀 등에서는 K-팝에.


북미, 아프리카, 오세아니아에서는 한국 음식 비중이 가장 높았다.


특히 북미 대륙에선 김치의 날 제정과 김치의 효능,불닭볶음면의 유행에 관한 보도와 언급이 많았다.


국가별로는 인도, 미국, 태국, 튀르키예 순으로 한류 보도가 잦았다.


토론방의 글 제목이다) 맵찔이는 손도 못 대는 이 제품이 라면 세상을 바꿨으니까.


삼양식품이 사상 처음으로 농심을 제쳤다.


2024년 영업이익이 3,400억 원대.


같은 기간 농심은 1,600억 원에 그쳤다.


매출로는 농심이 삼양의 2배인데 (3조.


이 칼칼한 라면으로 하루를 마무리했던, 하지만 매운 맛 제왕의 자리 이젠 넘겨줄 때가 된 것 같습니다.


[유튜브'영국남자' : "불닭볶음면이 목에 걸린 것 같은데.


(우와, 진짜 눈에 홍수 난 것 같아요.


)"] 먹으면 눈물 콧물 쏙 빼는 라면.


https://medam.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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