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등록페이지

미등록페이지

의 생물종 복원 연구 과정에서

test
9시간 41분전 1 0

본문

그런데 비단벌레의 생물종 복원 연구 과정에서 비단벌레가 번데기에서 날개가 있는 성충으로 변화하는 보기 드문 장면이 처음으로포착됐습니다.


강원도 영월군의 천연기념물곤충연구센터 이대암 박사는 인공 환경에서 키운 비단벌레가 알에서 애벌레로, 번데기에서.


김건희 여사에 관한 의혹을 수사하는 민중기 특별검사팀인 '건진법사' 전성배씨가 현직 검사와 관련한 인사 청탁을 받은 정황을포착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에이어스는 소셜미디어 엑스에 사진을 올리면서 “방금, 오늘 아침 멕시코와 미국 상공을 지나갈 때 이 스프라이트를포착했다”고 전했다.


북동쪽으로는 댈러스, 오스틴, 샌안토니오, 휴스턴의 불빛이, 남서쪽으로는 멕시코 토레온의 불빛이 보인다.


[앵커] 철새들의 낙원, 울산 태화강 삼호대숲에서 특별한 영상이 처음으로포착됐습니다.


왜가리가 알을 낳고 새끼를 키워 둥지를 떠나는, 모든 번식 과정이 관찰 카메라에 고스란히 담긴 건데요.


성공한 방사 3세대(유조) 따오기가 방사 2세대(부 개체) 따오기와 함께 먹이 활동을 하고 있는 모습이포착됐다.


[사진=경남 창녕군] 창녕군은 이날포착된 우포따오기는 지난 1일 이소에 성공해 발견된 것으로 한반도에서 멸종 46년 만에 자연번식에 성공한 개체로.


두 사람은 최근 스페인 마요르카 섬에서 휴가를 즐겼으며, 커티스가 애니스톤에게 등 마사지를 해주는 모습 등이포착됐다.


애니스톤은 검은색 탱크톱, 청바지, 스트로우 모자를 착용했으며, 커티스는 카키색 티셔츠를 입었다.


높은 먼지구름을 뚫고 그 안쪽을 들여다보는 데 사용할 수 있다.


형사변호사


덕분에 육안이나 일반 망원경으로는 볼 수 없는 별이나 가스를포착할 수 있어, 성운 내부에서 갓 태어나는 별들의 탄생 과정을 생생하게 보여준다.


사진 오른쪽 위에 있는 붉은빛의 타원형 구조는 별.


외형이 철저히 가려진 정체불명의 군용 차량.


출처=엑스 중국 베이징 시내에서 외형이 철저히 가려진 정체불명의 군용 차량 행렬이포착돼 관심이 쏠리고 있다.


미국 군사전문 매체 워존(TWZ) 등 외신은 10일(현지시간) 이 차량들이 일반 시민들에 의해 촬영돼 영상.


지리산국립공원 돌틈 사이에 머리를 내민 무산쇠족제비가 국립공원공단 직원에 의해 8년 만에포착됐다.


국립공원공단 제공 환경부 산하 국립공원공단이 멸종위기 야생생물 Ⅰ급인 무산쇠족제비를 2017년 이후 8년 만에 영상으로 촬영하는 데 성공했다고 10일 밝혔다.


유럽 축구 이적시장 전문가 파브리시오 로마노는 11일(이하 한국시간) "노팅엄 포레스트는 깁스-화이트의.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확인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