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등록페이지

미등록페이지

쇼에서휴머노이드로봇 군무를 선보여

test
2025.02.24 17:30 164 0

본문

얼마 전 춘제(중국 설) 디너쇼에서휴머노이드로봇 군무를 선보여 주목받은 유니트리의 창업자 왕싱싱은 1990년생, 딥시크 AI 모델 개발에 참여해 'AI 천재 소녀'로 불리는 뤄푸리는 1995년생이다.


그냥 젊기만 한 게 아니다.


'고스펙' 인재들이 회사의 성장이 곧 자신의 성장인 양 주인의식을 갖고 열심히 일한다.


이밖에도 △익시오를 활용한 자동 스케쥴링 및 검색 예약 구매 △미디어 에이전트를 활용한 콘텐츠 추천 및 실시간 자막 위치 변경 △기업용 AI 솔루션을 활용한 파트너사의 페인포인트 해결 사례 △익시가 탑재된휴머노이드로봇과 디지털 휴먼 등 LG유플러스의 AI를 적용한 각종 서비스를.


인간을 닮은 '휴머노이드로봇' 분야가 급부상하는 중국에서 이번엔 교통 안내를 하는 로봇이 포착됐습니다.


첫 번째 검색어는 '도심에 나타난 인간형 로봇에 발칵'입니다.


지난 22일 중국 베이징시의 한 거리에서 목격된 인간형 로봇입니다.


http://www.uplusi.kr/


교통 경찰관의 모습을 흉내 낸 이 로봇은 키 약 130㎝로, 팔을 위아래.


매직핸드 S01을 장착한 매직봇(사진=매직봇) 중국휴머노이드로봇 기업들의 기세가 무섭다.


하루가 멀다하고 새로운 기술을 쏟아낸다.


이번에는 사람 손을 닮은휴머노이드용 로봇핸드다.


작년 12월휴머노이드로봇 '매직봇(MagicBot)'을 공개했던 중국 로봇 스타트업 매직랩(MagicLab, 魔法原子)이 이번에는.


모방한휴머노이드로봇의 프로토타입이 공개됐다.


이 로봇은 가정용 도우미 로봇을 목표로 개발되고 있다.


20일(현지 시각) 아스테크니카 등 기술 전문 매체에 따르면 폴란드의 스타트업 ‘클론로보틱스(Clone Robotics)’는 최근 3D 프린팅된 폴리머 뼈와 1000개의 인공 근육으로 이뤄진휴머노이드로봇.


중국에서 인간을 닮은 ‘휴머노이드로봇’이 교통 안내를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24일 신징바오 등 중국 현지 매체들에 따르면 지난 22일 베이징시 하이뎬취 우다커우에서 교통 경찰관의 모습을 흉내 낸휴머노이드로봇이 목격됐다.


공개된 영상을 보면 약 130㎝의 키로 보이는 이 로봇은 횡단보도에서 팔을.


이번 전시에서 영인모빌리티는 ‘DJI Matrice 4 시리즈(4T, 4E)’, ‘Unitree휴머노이드로봇 G1’, ‘4족 보행 로봇 B2·GO2’, ‘드론 기반 첨단 감지 및.


또한, 글로벌 로봇 기업 Unitree사휴머노이드G1이 최초로 공개된다.


‘제2의 드론’으로 불리는 G1은 산업 현장뿐만 아니라 일상 속에서도 활용.


#클리오 #AI 매매신호 #실시간 매매타이밍 #알림 신청 이 기사는 전자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으로 작성한 것입니다.


※ ET라씨로에서 실시간 속보 확인하기.


로봇산업진흥원이 28일 서울 과학기술회관에서 국내 최초로휴머노이드전문 행사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한국로봇산업진흥원 제공 한국로봇산업진흥원이 28일 서울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K-휴머노이드로봇의 현재와 미래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국내 최초로 열리는휴머노이드전문 행사로 국내외.


1X테크놀로지스의휴머노이드로봇 네오 감마(사진=1X) 노르웨이휴머노이드업체인 '1X 테크놀로지스'가 지난 21일(현지 시각) 가정용휴머노이드로봇 '네오 감마'를 공개했다.


1X 테크놀로지스는휴머노이드로봇이 가정용 환경에 적합하도록 사람처럼 걷고 말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밝혔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확인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