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 줄이고 에너지 저장량은 높
- - 짧은주소 : https://www.teoju.com/bbs/?t=P4
본문
부피는 줄이고 에너지 저장량은 높인 수소저장탱크를 개발하는 것이 과제다.
현대자동차가 개발한 '연료전지 적용 건설장비용 수소 저장용기 및 시스템'은 이 같은 과제를 해결했다.
기존과 동일한 부피의 수소저장탱크이지만 에너지 저장량을 비약적으로 끌어올려 기존 5시간에 머물렀던 사용시간을.
1998년 설립된 한텍은 플랜트 건설에 필요한 화공기기 및 산업용 초저온가스저장탱크설계·제작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다.
티타늄, 지르코늄 등 비철류 특수 재질 품목 설계 능력과 특화된 제조 기술을 바탕으로 현재 다수의 글로벌 에너지 기업을 고객으로 보유하고 있다.
에너지 소외지역 주민들의 생활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항사리에 사업비 11억 200만원을 투입해 마을 공동 LPG저장탱크를 설치하고 공급 배관을 통해 연료를 안정적으로 공급하는 사업이다.
오천읍 항사리는 2025년 경북도 도비지원사업인 LPG소형저장탱크보급사업 대상지로 최종 확정돼.
그물망은 안개 속 수분을 포집하기 위한 차단막 역할을 하며, 그물망에 잡힌 물방울은 물저장 탱크로 이어지는 배수구로 떨어지는 형태다.
물 수집을 위해 별도의 외부 에너지가 필요 없는 수동 시스템이다.
연구팀의 조사에 따르면 하루 평균 1㎡ 당 0.
2~5ℓ의 안개수를 채취할 수 있음을 확인했다.
2월 24일(월)~2월 28일(금) △한텍 수요예측 -화공사업부와탱크사업부로 주요 사업부를 나눠 운영.
화공사업부는 오일&가스, 정유, 석유화학 플랜트.
2월 27일(목)~3월 6일(목) △심플랫폼 수요예측 -데이터 수집 및저장, 데이터 분석 및 예측, 현장 적용 및 검증을 통합할 수 있는 산업용 AIoT 플랫폼.
◆한텍= 1998년 설립된 한텍은 플랜트 건설에 필수적인 화공기기 및 산업용 초저온가스저장탱크설계, 제작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다.
오랜 기간 화공기기 제작에 집중하며 티타늄, 지르코늄 등 비철류 특수 재질 품목에 있어 뛰어난 설계 능력과 특화된 제조 기술을 바탕으로 현재.
'액화수소운반선', '그린수소 해양플랜트', '수소 연료전지', '수소 고압저장탱크' 등 수소의 저장·운송 분야 역할을 맡은 조선·해양 부문, '수소 엔진' 등 건설기계 부문은 수소 사업 비전에 맞춰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하는 등 사업을 정상 궤도에 올리고 있다.
반면 '블루수소 생산', '수소 충전소.
LP가스 공급자를 대상으로 안전교육 이수 과정 등을 마련할 필요가 있다"고 언급했다.
한편 정부가 LPG 배관망 구축사업을 확대함에 따라 LP가스 집단공급 사업자들이 지속 증가하는 추세다.
지방의 경우 LPG 소형저장탱크등을 설치해 배관으로 가스를 공급하는 사업도 집단공급사업 허가를 받고 운영 중이다.
먼저 한텍은 1998년 설립된 기업으로 플랜트 건설에 필수적인 화공기기와 산업용 초저온가스저장탱크설계·제작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다.
2017년 설립된 티엑스알로보틱스는 물류자동화 전문기업인 태성시스템과 로봇 자동화 기술력을 보유한 로탈이 합병한 로봇·물류 자동화 기업이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