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농촌체류형 쉼터 안내문.
- - 짧은주소 : https://www.teoju.com/bbs/?t=OW
본문
홍천군 농촌체류형 쉼터 안내문.
17일홍천군에 따르면 농촌 체류형 쉼터는 연면적 33㎡ 이하의.
홍천지역자활센터 자활사업단은 12일 ‘한끼스낵’ 개업식을 가졌다.
박영록·부의장 최의경)는 지난 21일 최하완 학생을 위한 의료비 지원 성금 100만원을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기탁했다.
홍천지역한 중학생이 상세 불명의 뇌전증으로 수개월째 투병 중이라는 소식에지역사회의 도움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개최한 가운데 한 주민이 ‘소원지 쓰기’ 체험을 하고 있다.
“잘했고, 잘하고 있고, 잘할거야!” 정월대보름 맞이 행사가홍천지역곳곳에서 열려 올 한 해 안녕과 주민들의 행복을 기원했다.
▲ 정월대보름 맞이 행사가 지난 11일홍천내촌면체육공원에서 200.
▲홍천소방서는 최근 홍천강 일원에서 동계 수난사고 대비 특별구조훈련을 실시했다.
홍천지역이 최근 5년간 해빙기 얼음깨짐 관련 출동 건수가 도내 1위를 기록했다.
소방청 긴급구조정보시스템에 따르면 지난해지역내 수난구조 출동건수는 41건이며, 특히 해빙기.
함경남도 함흥 출신인 북한이탈주민 이춘범 씨는 지난 2023년홍천군농업기술센터의 체류형귀농귀촌 프로그램을 통해홍천지역에 정착했다.
평소 귀농을 꿈꾸고 있던 그는 2023년 3~11월간 진행된 이 프로그램을 통해 상추, 수박, 참외, 토마토, 고추 농사.
▲ 9일 오전 1시 32분쯤홍천서면 한 리조트에서 10대 여성이 도로 경사지 눈길에 미끄러지면서 50m 아래로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홍천서면 한 리조트에서 10대 여성이 도로 경사지 눈길에 미끄러지면서 50m 아래로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
강원홍천군(군수 신영재)은 오는 10월까지지역내 어린이집 10개소를 대상으로 시설 개‧보수 및 장비비를 지원해 보육 환경개선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사업 대상은 노후시설 보수, 비상재해 대피시설 설치, 안전‧급식‧위생용품 교체 등이다.
▲홍천청소년들이 직접 제작한 독립영화 ‘향몽’ 시사회가 최근 문화원에서 열렸다.
홍천지역청소년들이 직접 제작한 독립영화 ‘향몽’ 시사회가 열려 눈길을 끌었다.
홍천여고 2학년 조유진 학생이 연출한 청소년 독립영화 ‘향몽’ 시사회가 최근 문화원에서.
치유농업의 메카로 자리매김 하기 위해 올해지역최초로 관련 아카데미를 개강하는 등 발빠르게 나서고 있다.
본지 취재결과,홍천지역치유농원 이용객 수는 △2021년 896명 △2022년 1249명 △2023년 3669명으로 꾸준히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