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와 장애인작업장에 대한 현장
- - 짧은주소 : https://www.teoju.com/bbs/?t=7Aa
본문
부산시가 때 이른 폭염에 노숙인종합지원센터와 장애인작업장에 대한 현장 점검을 실시했다.
부산시제공 이른 폭염이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부산시가 취약계층 피해 예방에 총력을 쏟고 있다.
시는 지난 2일 노숙인종합지원센터와 장애인작업장을 방문해 폭염 대비.
이번 훈련은 관내 초·중·고·특수학교 감염병 담당자.
별바다부산나이트 페스타는 2022년부터 시작된 시즌형 야간 콘텐츠다.
https://www.nahaengdong.co.kr/
청년이 직접 평가한부산시우수기업 110개사가 선정됐다.
부산시와부산경제진흥원은 3일 오후 벡스코에서 '2025년 청끌(청년이 끌리는)기업 발대식'을 가진다고 밝혔다.
올해 청끌기업에는 110개사가 선정됐다.
발대식에 앞서부산시는 지난해 선정된 100개 기업.
이날 행사에는 박형준부산시장을 비롯해 구·군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 회장, 읍·면·동.
부산의 해상 교량 4곳과 지하차도, 터널을 자전거로 달리는 비경쟁 글로벌 축제가 펼쳐진다.
부산시는 해상교량과 지하차도, 터널을 잇는 전국 유일의 비경쟁형 자전거 행사 '세븐브릿지 투어'를 오는 9월 개최한다고 4일 알렸다.
시는 4일 오후 1시 30분 시청 7층.
사진제공=부산시[서울경제]부산시는 4일 오전 시청에서 ‘2025 세븐브릿지 투어’ 사업의 본격 추진을 위한 착수보고회를 개최한다.
보고회에는 시를 비롯해부산경찰청,부산소방재난본부, 시 체육회,부산자전거 연맹, 지역 대학 교수진.
부산시교육청은 오는 15일까지 급식실 그리스트랩(Grease Trap) 전수조사 결과를 토대로 학교 자체 개선 여부를 판단하기 힘든 15.
공원준비단 구성이 본격화되며 금정산 국립공원 지정 절차가 막바지에 다다랐다.
사진은 국립공원 지정을 앞둔 금정산 전경.
부산일보DB부산대표 명산인 금정산의 국립공원 지정을 앞두고부산시가 금정산 일원 정비 전략 수립에 착수했다.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