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등록페이지

미등록페이지

한 유명 화가들의 작품과 아카이

test
2025.07.03 10:24 8 0

본문

소정 변관식 작, '외금강 삼선암' 대백프라자갤러리 제공 우리 민족의 정신적 상징이자 자연미의 극치를 보여주는금강산을 주제로 한 유명 화가들의 작품과 아카이브 자료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전시가 열린다.


대백프라자갤러리가 광복 80주년을 기념해 7월1일.


박대성作 ‘삼선암’ 광복 80주년을 기념해금강산의 자연미와 민족정신을 담은 유명 화가들의 작품 및 아카이브 자료를 한자리에 모아 한반도의 상징적 공간인금강산의 의미를 되새긴다.


대구 대백프라자갤러리는 오는 7월 1일부터 6일까지 A관에서 광복 80주년을.


수묵담채_53x73cm 광복 80주년을 기념해 민족의 정신적 상징이자 자연미의 극치인금강산의 예술적 가치를 되새기는 특별기획전이 대구에서 열린다.


대백프라자갤러리는 오는 7월 1일(화)부터 6일(일)까지 6일간 12층 A관에서 《금강산에.


취임 후 교착상태의 남북관계 개선에 대한 기대감이 여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최북단 고성지역은 2008년 7월 중단된금강산관광재개를 염원하는 목소리가 점점 커지고 있다.


최근 우리 정부가 북측을 향한 확성기 송출 중단 조치를 취하자, 이에 북측도.


▲ 해발 645m의금강산정상.


설악산 울산바위를 가장 가까이에서 감상할 수 있는 자연 전망대다.


속초 시내와 영랑호, 동해의 전경 또한 놓칠 수 없는 감동이다 말없이 깊은 풍경처럼, 있는 그대로 살아가길 창밖으로 추적추적 쏟아지는 빗줄기를 바라보며.


1 [외국문출판사 화첩 캡처.


kr (끝) ▶제보는 카톡 okjebo.


1 [외국문출판사 화첩 캡처.


kr (끝) ▶제보는 카톡 okjebo.


[외국문 출판물사 화첩 캡처] 2025.


kr (끝) ▶제보는 카톡 okjebo.


울산웨딩박람회


북한은 12일부터 전 지역에서 방송을 멈췄다.


이재명 정부가 대북 정책의 전면적인 기류 변화를 예고하면서 개성공단-금강산관광 재개 여부 등에 관심이 쏠린다.


전문가들은 남북관계가 본격 개선되면 논의될 수 있을 것이라면서도, 현시점에서 재개.


1 [외국문출판사 화첩 캡처.


kr (끝) ▶제보는 카톡 okjebo.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확인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