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등록페이지

미등록페이지

통수단으로 가능성과 함께 과

test
2025.07.02 10:11 13 0

본문

약 6km를 오가는 수상 보트를 시범 도입했는데, 새로운 교통수단으로 가능성과 함께 과제도 확인됐습니다.


앞두고 수상 교통망 구축에 본격 착수했다고 27일 밝혔다.


시는 박람회장 간 연계 교통수단 도입을 위해 이날부터 7월 4일까지태화강십리대밭교 아래에서 폰툰보트를 시범 운행한다.


폰툰보트는 바닥에 부력이 큰 플로트를 장착하고 그 위에 갑판을 설치한 구조의.


[앵커] 2028년 울산국제정원박람회를 앞두고태화강물길을 달리는 수상 선박이 선을 보였습니다.


6㎞ 정도 되는 구간을 오갈 예정인데 관광자원으로도 활용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되는데요.


착수한 가운데 지난 27일 김두겸 울산시장은 이동주 국제정원박람회추진단장, 임현철 울산시 대변인 등과 함께 폰툰보트에 시승해태화강물길을 활용한 교통혁신 방안을 검토했다.


kr 2028 울산국제정원박람회를 앞두고 울산시가태화강을.


김두겸 울산시장이 임현철 울산시 대변인, 이동주 국제정원박람회추진단장 등과 함께 지난 27일 울산태화강일원에서 2028 울산국제정원박람회 개최를 앞두고태화강국가정원과 여천매립장 간 수상 교통망 구축을 위해 시범 운행한 폰툰보트(Pontoon Boat)를 시승해.


울산 남구가 특정 단체 사유화 논란을 일으킨태화강파크골프장을 유료화로 전환한다.


울산 남구는 7월 1일부터태화강파크골프장을 남구도시관리공단에 위탁해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지역 공공 파크골프장 중 유료로 전환하는 사례는 이번이 처음이다.


(사)태화강보전회(회장 김숙자)는 25일 울주군 범서읍태화강선바위교 아래서 생물다양성 보전을 위한 현장활동과태화강깃대어종 각시붕어 개체수를 늘리고 각시붕어가 살아가는 생태계를 보호하기 위한 말조개와 각시붕어 치어 방류 행사를 가졌다.


김두겸 울산시장이 27일 울산태화강에서 폰툰보트를 시승하고 있다.


울산시는 박람회장 간 연계교통수단 도입.


▲ 울산한묵회가 '2025태화강이야기를 화폭에 담다 -태화강의 숨, 예술로 피어나다' 전시를 이달 27일부터 내달 19일까지 '북구예술창작소 감성갱도2020'에서 열고 있다.


울산한묵회(회장 조두례)가 '2025태화강이야기를 화폭에 담다 -태화강의 숨, 예술로.


김두겸 울산시장(오른쪽)이 지난 27일 폰툰보트에 시승해태화강수상교통망 구축 방안을 검토했다.


성범죄전문변호사


울산시 제공 울산태화강수상교통망 구축이 본격적으로 추진된다.


울산시는 2028년 울산국제정원박람회를 앞두고태화강수상교통망 구축을 위해 폰툰보트 시범.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확인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