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클립아트코리아 전북지역의
- - 짧은주소 : https://www.teoju.com/bbs/?t=7hJ
본문
사진 제공/클립아트코리아 전북지역의기업생태계가 메말라 가고 있다.
수도권 집중 현상이 가속화되면서 지역 경제의 중추인 전북기업들의 생존 기반이 흔들리고 있는 것이다.
기업의 역할은 단순한 일자리 창출을 넘어선다.
지역 내 소비 촉진, 세수 기반 확대.
중소벤처기업부와 한국여성경제인협회는 1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제4회 여성기업주간'의 시작을 알리는 개막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여성기업주간은 326만 여성기업인의 성과를 기리고, 미래 경제 주체로서의 도약을 응원하기 위한 여성.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이 대전콘텐츠기업지원센터의 입주기업을 이달 4일까지 모집한다.
대전콘텐츠기업지원센터 전경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이 대전콘텐츠기업지원센터의 입주기업을 이달 4일까지 모집한다.
경기도 시흥시의 한 중소기업에서 노동자가 작업을 하고 있다.
소상공인을 구분하는 소기업의 매출.
경기도 중소기업환변동보험 지원사업 안내문.
사진 제공=경기도 [서울경제] 경기도가 7월부터 ‘중소기업환변동보험 지원사업’의 대상을 수입 중소기업까지 확대한다.
1일 경기도에 따르면 환변동보험은 환율 차이를 보전하는 금융상품으로 환율 변동 시 발생하는.
경산시는 ㈜세안정기를 2025년 3분기 경산 희망기업으로 최종 선정하고, 1일 기념 트로피 시상과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조현일 경산시장(왼쪽)과 장길회 대표가 시청 국기게양대에 회사기를 게양하고 있다.
경산시는 뛰어난 기술력과 성장 잠재력을 갖춘.
이랑텍, ‘중소기업대상’ 기술혁신 부문 수상 이미지 이랑텍(대표 이재복)은 지난 6월 25일 화성상공회의소에서 진행된 ‘제1회 화성특례시 기업인의 날’ 기념식에서 ‘중소기업대상’ 기술혁신 부문의 수상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경북 영주시는 중소기업의 물류비 부담 완화를 위해 ‘중소기업물류비 지원사업’의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국내 물류비 지원을 통해 중소기업의 실질적인 경영비 절감을 돕기 위해서다.
해당 사업은 경북도와 영주시 지원 사업으로 나뉜다.
[서울=뉴시스] 기보벤처캠프 참여기업모집 포스터.
칠곡군은 유망기업3개사와 스타기업3개사를 선정했다.
칠곡군 제공 경북 칠곡군은 1일 지역 중소기업의 기술경쟁력 제고와 지속성장을 돕기 위해 유망기업3개사와 스타기업3개사를 선정했다.
유망기업은 중소기업중 매출액 30억원 미만의 제조업 또는 지식.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