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등록페이지

미등록페이지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제34회

test
2025.06.30 17:34 4 0

본문

아이들이 21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제34회 서울가요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후 포즈를 취하고 있다.


com [스포츠서울 특별취재단] “대상,아이들!”아이들이 21일 인천 중구 인스파이어 아레나.


얼굴에 스크래치를 메이크업으로 연출했다.


일곡공원위파크


그녀의 시크한 매력과 상처 연출이 잘 어울린다.


zip ‘good thing’활동에서 흉터.


한정해 유치원이 제외되는 한계가 있었으며, 이번 개정은 사각지대를 보완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유치원아이들과 학부모 모두 현장체험학습을 반기지만,아이들이 어린 만큼 안전사고에 대한 걱정도 늘 있었다”라며 “이제 유치원도 지원.


TV생물도감’이란 채널에 할아버지 학교 교복을 입은 학생이 나왔다면서요.


도전 창의상 시상식 날 그 학생 어머니가 "늘 이상한아이취급을 받다가 이런 세상이 오리라 상상도 못 했다"면서 우시더라고요.


그 학생은 상을 계기로 열심히 공부하고 있어요.


미연은 6월 27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프랑스 파리를 찾은 미연의 모습이 담겼다.


영주-여름방학, 우리아이가 영화감독! 영주야, 영화 찍자! 참여자 모집(지난해 영주야 뮤지컬하자 참고사진) 여름방학을 맞아 영주에 사는아이들이 '영화감독'이 된다.


(재)영주문화관광재단은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1학년까지 지역 학생들을 대상으로 영화.


체험존 중에서는 키트를 받아 로봇을 조립해서 작동해 보는 프로그램이 인기가 많았다.


행사장에는 로봇이 돌아다니기도 했는데,아이들은 로봇을 졸졸 따라다니기도 하고 로봇과 함께 찰칵 사진을 찍기도 했다.


로봇이 매뉴얼대로 음식을 만들어 서빙하는 모습.


호남권 최대 직업체험관인 ‘순천만잡월드’에서아이들과 학부모들이 즐거운 한때를 보내고 있다.


사진 제공=순천시 [서울경제] 1년 5개월 만에 지자체 직영체계로 돌아온 호남권 최대 직업체험관인 ‘순천만잡월드’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확인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