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는 23일공공건축물의 부실시공을 사
- - 짧은주소 : https://www.teoju.com/bbs/?t=76I
본문
전라남도는 23일공공건축물의 부실시공을 사전에 방지하고 하자를 최소화하기 위해 '공공건축물합동 품질점검단' 위촉식 및 간담회를 가졌다.
전남도 제공 전라남도는 23일공공건축물의 부실시공을 사전에 방지하고 하자를 최소화하기 위해 '공공건축물합동 품질.
【홍천】 홍천군이 신축공공건축물하자 문제를 원천 차단 하기 위해공공건축팀을 신설하는 등의 조직 개편을 단행하기로 했다.
21일 군에 따르면 다음 달 1일자로 민선 8기 하반기 효율적인 업무 추진을 위한 조직 개편이 시행된다.
따르면 홍성지역자활센터는 공사가 지연되면서 40여 억 원이던 공사비가 73억 원을 넘었다.
ⓒ 최선경 SNS 갈무리 홍성 지역공공건축물건립 공사가 지연되면서 '피해는 고스란히 군민의 몫'이라는 지적과 적극적인 제도 개선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나왔다.
홍성군의공공건축물건립사업에 대한 부실과 예상낭비를 지적한 홍성군의회 최선경 의원.
/홍성군의회 제공 충남 홍성군의회 최선경 의원(홍성읍 가·더불어민주당)이공공건축물건립사업 추진 과정에서 반복되는 부실 행정과 예산 낭비에 대한 문제를 질타했다.
최 의원은 20일 열린 제313회 홍성군의회 제1차 정례회 본회의 5분.
군은 매뉴얼을 통해 복잡한공공건축물건립 절차와 관련 규정 등.
최재훈 달성군수(오른쪽 둘째)가 '2025년도공공건축물그린리모델링 사업' 공모 선정에 따른 국비 23억 3천만 원 확보를 기념해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달성군 제공> 최재훈 달성군수(오른쪽 둘째)가 '2025년도공공건축물그린리모델링 사업.
그린리모델링은 노후공공건축물의 에너지 효율을 높이고 온실가스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리모델링 공사비를.
뉴시스] 충북 청주시청 제1임시청사.
대상건축물은 준공 10년을 넘긴 ▲중부경로당 ▲청주문의보건.
거제시립옥포도서관이 국토교통부 주관 '공공건축물그린리모델링' 공모사업에 최종 선정돼 친환경 도서관으로 거듭나게 됐다.
거제시는 최근 옥포도서관이 이번 사업 대상지로 선정됨에 따라 총 13억 3000만 원(국비 9억 3000만 원·시비 4억 원)의 예산을 투입해.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