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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 비중이82%를 차지하며 글로벌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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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2.11 15:13 175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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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간 매출을 지역별로 살펴보면 해외 매출 비중이82%를 차지하며 글로벌에서 성과를 이어갔다.


플랫폼별로 PC 76%, 모바일 20%, 콘솔 4%를 기록했다.


매출 957억·영업익 24억 해외 매출 성과…비중82% 검은사막업데이트 과정 ‘호응’ 신작 붉은사막으로 반등 꾀해 펄어비스 ‘붉은사막’ 시면 화면.


연간 영업이익은 여전히 적자지만, 이번 흑자 전환에 힘.


연간 매출을 지역별로 살펴보면 해외 매출 비중이82%를 차지하며 글로벌에서 성과를 이어갔다.


플랫폼별로 PC 76%, 모바일 20%, 콘솔 4%를 기록했다.


펄어비스는 2025년 '검은사막'과 '이브' IP(지식재산)의 라이브 서비스를 강화하며, 3월 GDC(게임 개발자 콘퍼런스)를 시작으로 '붉은사막'의 다양한.


82%를 차지하며 글로벌에서 성과를 이어갔다.


플랫폼별로 PC 76%, 모바일 20%, 콘솔 4%를 기록했다.


펄어비스의 신작 '붉은사막'은 지난 12월 미국 LA에서 열린 TGA(The Game Awards)에서 출시 일정을 올해 4분기로 예고하며 기다려온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펄어비스는 2025년 '검은사막.


4분기 지역별 매출 비중의 경우 해외 시장 매출이82%를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펄어비스 허진영 대표는 "중국 성과를 포함한 전 지역에서의.


펄어비스는 지난해 '검은사막'에서 '아침의 나라' 콘텐츠의 마지막 서울편을 선보인 데 이어, 중국에 '검은사막'을 출시하면서 지역적 확장을 이뤘다.


연간 매출을 지역별로 살펴보면 해외 매출 비중이82%를 차지했다.


플랫폼별로는 PC 76%, 모바일 20%, 콘솔 4%를 기록했다.


펄어비스는 지난해 자사의 대표작 ‘검은사막’이 2023년 처음 공개한 ‘아침의 나라’ 콘텐츠의 마지막 ‘서울’ 편을 선보였고, 중국 지역에 게임을 출시하며 서비스를 확장했다고.


연간 매출을 지역별로 살펴보면 해외 매출 비중이82%를 차지하며 글로벌에서 성과를 이어갔다.


플랫폼별로 PC 76%, 모바일 20%, 콘솔 4%를 기록했다.


2024년 '검은사막'은 2023년 첫 공개한 '아침의 나라' 콘텐츠의 마지막 서울편을 선보이며 동서양을 아우르는 판타지 세계를 완성했고, 오랜 기간.


지역별로는 해외 매출 비중이82%를 차지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과가 두드러졌다.


플랫폼별로는 PC 76%, 모바일 20%, 콘솔 4%를 기록했다.


주력 게임 '검은사막'은 신규 콘텐츠 '아침의 나라'를 선보이고 중국 지역에 출시하며 성과를 거두었다.


또한 신작 '붉은사막'의 출시 일정을 올해 4분기로 예고해.


해외 매출 비중은82%로 커졌다.


아시아 비중이 확대된 영향이다.


펄어비스는 지난해 10월검은사막PC 중국 서비스를 시작한 바 있다.


플랫폼별 비중은 PC 76%, 모바일 20%, 콘솔 4%였다.


펄어비스는 지난해 대표작검은사막PC 10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이벤트를 추진했다.


칼페온 연회는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해.


연간 매출을 지역별로 살펴보면 해외 매출 비중이82%를 차지하며 글로벌에서 성과를 이어갔다.


플랫폼별로 PC 76%, 모바일 20%, 콘솔 4%를 기록했다.


일곡공원 위파크 모델하우스


펄어비스는 지난해 '검은사막'은 2023년 첫 공개한 '아침의 나라' 콘텐츠의 마지막 서울편을 선보이며 동서양을 아우르는 판타지 세계를 완성했고, 오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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