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 금리를 알아보다 결국6개월만기
- - 짧은주소 : https://www.teoju.com/bbs/?t=692
본문
1년 이상 돈을 정기예금으로 다시 묶으려고 했지만, 이리저리 금리를 알아보다 결국6개월만기 예금에 돈을 넣었다.
오히려6개월짜리 예금 금리를 더 쳐주거나, 1년이나6개월짜리나 금리가 같았기 때문이다.
이씨는 “금리가 더 떨어질지도 몰라 지금 금리로.
12일 대구지법 나는솔로 10기 정숙에 징역6개월구형 택시 승차 시비로 남성 피해자 뺨 6대 때리고 스마트폰 던져 "언성 낮추세요! 언성" 연애 프로그램 '나는솔로'에서 데이트 상대에게 목소리를 낮추라던 10기 정숙 최모 씨가 폭행 혐의로 징역6개월을 구형.
11일(현지시간) 월스트리트저널(WSJ)은 정통한 소식통을 인용해 "중국이 자동차 등 제조업체에.
중국이 미국을 상대로 희토류 수출을 재개하기로 했지만 그 기간을6개월로 짧게 한정했다.
이미지=챗GPT '이미지젠' 생성 중국이 미국을 상대로 희토류 수출을 재개하기로 했지만 그 기간을6개월로 짧게 한정했다.
이미지=챗GPT '이미지젠' 생성 【실리콘밸리.
2차 고위급 무역 회담에서 큰 틀의 합의를 이뤘지만 불확실성은 외려 커졌다는 지적이 나온다.
중국이 희토류 수출 허가 기간을6개월로 제한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양국 간 무역 긴장이6개월마다 불거질 수 있는 불완전한 구조라는 진단에서다.
인천지법 형사12부(최영각 부장판사)는 12일 열린 선고 공판에서 전기통신금융사기 피해 방지 특별법 위반과 사기 등 혐의로 기소된 A(26)씨에게 징역.
혐의를 인정하면서도 억울함을 호소한 것으로 전해졌다.
2일 대구지법 형사2단독 박경모 판사 심리로 열린 공판에서 최 씨는 징역6개월을 구형받았다.
최 씨는 "피해자의 얼굴을 때리고 휴대전화를 파손한 사실은 인정한다"면서도 "상대가 먼저 성적으로 자극하는.
용인특례시 제공 연이은 폭언 등 논란의 중심에 섰던 오광환 용인특례시체육회장에 대한 자격정지6개월의 징계가 확정됐다.
12일 경기일보 취재를 종합하면 경기도체육회는 전날 오후 용인시체육회에 오광환 용인시체육회장에 대한 징계.
kr 지난 1월 ‘서울서부지법 폭동’ 사태 때 벽돌을 던지고 유리창을 깨뜨리는 등 과격 행위를 했던 30대 남성이 1심에서 징역 2년6개월을 선고받았다.
이번 사태로 재판에서 선고받은 이들 중 가장 높은 형량이다.
서울서부지법 형사11단독 허준서 판사는 12.
댓글목록 0